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울릉군, 군민 모두가 함께하는 축제의장 마련:내외신문
로고

울릉군, 군민 모두가 함께하는 축제의장 마련

편집부 | 기사입력 2017/10/27 [18:32]

울릉군, 군민 모두가 함께하는 축제의장 마련

편집부 | 입력 : 2017/10/27 [18:32]


[내외신문=홍준기 기자] 울릉군은 울릉도 개척 135년, 설군 117년을 맞아 “함께하는 군정! 발전하는 울릉! 행복한 군민!” 이라는 주제로 울릉군민의 날 행사가 10월 25일 오후 울릉군 한마음 회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최수일 울릉군수, 정성환 군의회의장 등 관내 각급기관단체장을 비롯해 관광객 및 주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KBS 김애진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된 기념행사는 제1부 식전행사로 장흥 농악단의 흥겨운 풍물놀이와 색소폰 동우회 연주, 실버합창단 공연으로 첫무대를 장식하여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또한 울릉군민상은 관내 각종 봉사와 소외계층을 보살피고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신 울릉군 새마을 부녀회 최강철 회장과, 2009년부터 9년에 걸쳐 지속적으로 저소득층을 위해 연탄배달봉사단을 구성.운영하고 있는 속초연탄은행 김상복 대표,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울릉청년단” 창립에 공헌을 한 ㈜협성테크 이창규 대표이사가 수상하였다.

이어진 축하 공연에는 속초연탄은행 고향사랑 특별공연과 해군1함대 군악대 공연이 진행되어 기념식 분위기를 더욱 고조 시켰다.

한편 최수일 울릉군수는 함께하는 군정! 발전하는 울릉! 행복한 군민! 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2017년 울릉군민의 날 기념행사를 통해 “1만 군민들의 하나 된 힘과 열정을 모아 새로운 미래를 힘차게 시작하는 초석으로 삼고자 이번 군민의 날 행사를 마련했다”며 “울릉군민의 단합된 힘으로 지금까지 이룩한 지역 발전의 토대 위에서 미래를 향해 힘차게 전진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