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포미닛’ 남지현, SNS 의미심장 글 누구에게하는 말:내외신문
로고

‘포미닛’ 남지현, SNS 의미심장 글 누구에게하는 말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6/13 [16:36]

‘포미닛’ 남지현, SNS 의미심장 글 누구에게하는 말

편집부 | 입력 : 2016/06/13 [16:36]


▲ ‘포미닛’ 남지현, SNS (출처: 남지현 인스타그램)


[내외신문=서유진기자]삼촌들의 마지막 심쿵.?걸그룹 포미닛이 해체설에 휘말린 가운데 포미닛 멤버 남지현이 SNS에 올린 책 구절이 의문의 눈길을 끈다.

 

소속팀 남지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미닛과의 이별을 암시하는 듯한 책 구절을 올렸다.

남지현이 게재한 사진 속 글은 “당신이 만들어낸 음악은 틀림없이 오래오래 남습니다”라고 시작한다.


구절 중에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느냐고 묻는다면 대답하기가 곤란하지만, 아무튼 틀림없는 얘기이니 마지막까지 꼭 그걸 믿어주세요. 마지막의 마지막 순간까지 믿어야 합니다”라고 적혀 있다.


이어서 본다면 “아, 그런 건가. 지금이 마지막 순간인가. 그래도 나는 꼭 믿고 있으면 되는 건가”라는 묘한 구절도 의미있게 들어 있다.

 

그러면서 “내 음악 외길이 쓸모없지는 않았다는 것을 끝까지 믿으면 되는 건가. 그렇다면 아버지, 나는 발자취를 남긴 거지  실패한 싸움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뭔가 발자취를 남긴 거지?”라고 모한 이별을 뜻하는 듯한 글이 쓰여 있다.?


 

한편, 13일 포미닛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현아는 재계약을 했고, 나머지 네 명은 재계약을 두고 논의 중”이라고 활동에 이상 없음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