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중독성 강한 송스루 뮤지컬의 역습, 뮤지컬 ‘머더 발라드’:내외신문
로고

중독성 강한 송스루 뮤지컬의 역습, 뮤지컬 ‘머더 발라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20 [23:25]

중독성 강한 송스루 뮤지컬의 역습, 뮤지컬 ‘머더 발라드’

편집부 | 입력 : 2015/12/20 [23:25]


[내외신문=윤빛나 기자]지난달 21일부터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개막한 뮤지컬 ‘머더 발라드’가 뜨거운 입소문 속에 연일 매진 사례를 이어가고 있다.

 

뮤지컬 ‘머더 발라드’는 브로드웨이에서 온 사랑과 욕망의 교향곡으로 두 남자와 두 여자의 엇갈린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를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 파격적인 안무로 잘 버무린 송스루(Song-Through) 뮤지컬이다.

 

특히, 올 연말 대극장 뮤지컬의 강세 속에서도 중극장 뮤지컬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뮤지컬을 즐겨보는 2,30대 여성과 함께 커플 관객들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어 올 겨울 최고의 데이트극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넋 놓고 보게 되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사랑스런 뮤지컬입니다.” “머더 발라드 덕에 남자친구하고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30, 40대가 꼭 봐야 할 공연! 연말에 부부동반 모임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고달픈 회사생활에 빛과 소금이 되어준 뮤지컬입니다. 보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이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머더 발라드 덕에 올 겨울을 가장 화끈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듣는 내내 귀가 짜릿했던 중독성 강한 머더 발라드 강력 추천합니다!”등 다양한 후기를 남겨 현장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다.

 

뮤지컬 ‘머더 발라드’는 2012년 뉴욕 브로드웨이 맨하튼 씨어터 클럽에서 초연돼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당시 김수로 프로듀서가 직접 뉴욕에서 관람 후 한 눈에 반해 2013년 11월,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라이선스 공연이 공연된 바 있다.

 

파워풀한 락음악, 송스루(Song-Through) 뮤지컬만의 흡입력 있는 전개,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열정적인 커튼콜은 브로드웨이 팀과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으면서 흥행 돌풍을 이뤘다. 이번에 공연되는 충무아트홀 블랙은 고대 로마 극장을 연상케 하는 반원형 모양의 독특한 구조의 공연장으로 무대를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머더 발라드’는 내년 2월 6일까지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