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쌍용차, 티볼리 디젤 전국 릴레이 마라톤 연비대회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2 [10:31]

쌍용차, 티볼리 디젤 전국 릴레이 마라톤 연비대회 실시

편집부 | 입력 : 2015/08/12 [10:31]


[내외신문=김경하 기자]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티볼리 디젤의 뛰어난 연비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지역 별 릴레이 연비대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티볼리 디젤 전국 릴레이 마라톤 연비 대회’(이하 릴레이 연비 대회)는 마라톤 코스와 동일한 42.195km 주행거리에서의 연비를 겨루는 대회로, 전국에서 지역 별 대표선수 1명씩을 선발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티볼리 디젤의 뛰어난 연비성능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한편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지난 7월 출시한 티볼리 디젤의 공인연비는 복합연비 기준 15.3km/ℓ이며, 릴레이 연비 대회를 통해 더욱 뛰어난 실제주행 연비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릴레이 연비 대회는 12일 서울 강북을 시작으로 오는 9월 하순 강원 지역까지 10개 지역을 대상으로 온라인 모집 및 선발을 통해 약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코스는 거리 조건을 준수해 가자가 자체적으로 설정하고, 결과는 트립컴퓨터를 촬영해 인증하면 된다.

 

대회 결과는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유하고, 대회 종료 후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참가자들에게는 시상한다. 순위에 따라 ▲갤럭시 S6 엣지(1명) ▲티볼리 오디오(1명) ▲티볼리 블루투스 스피커(1명) ▲티볼리 티셔츠(참가자 전원)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