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애플의 아이폰 영화제작...다큐영화의 새로운 장 열까?:내외신문
로고

애플의 아이폰 영화제작...다큐영화의 새로운 장 열까?

새로운 콘텐츠 제작 방식
기존의 영화 산업에도 영향

손서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7/15 [09:15]

애플의 아이폰 영화제작...다큐영화의 새로운 장 열까?

새로운 콘텐츠 제작 방식
기존의 영화 산업에도 영향

손서희 기자 | 입력 : 2023/07/15 [09:15]

[내외신문=손서희 기자] 애플의 '아이폰을 통해 찍은 영화' 시리즈는 전통문화와 현대 기술의 조화를 보여주는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시리즈는 애플이 제공하는 새로운 콘텐츠 제작 방식을 보여주기 위한 것으로, 일반 사용자들도 아이폰으로 촬영한 영상을 이용해 창의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음을 보여주고자 한다.

본문이미지

▲     ©픽사베이(영화제작 이미지)

 

이러한 애플의 시도는 기존의 영화 산업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애플은 이전부터 영화 제작을 위한 기술 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이번 시리즈는 아이폰으로 찍은 영상이 프로 수준의 영화 제작에 충분한 역량을 갖추고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준다. 이는 일반 사용자들이 영화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의 장벽을 낮출 수 있다는 의미이다.

 

따라서, 애플의 '아이폰을 통해 찍은 영화' 시리즈는 영화 산업에 미치는 파급효과가 크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시도는 영화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일반 사용자들이 창의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영화 산업의 미래를 예측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시사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애플이 제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아이폰을 통해 찍은 영화' 시리즈를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시리즈는 중국 춘절 시기에 맞춰 '경극'을 주제로 한 단편 영화를 포함하고 있다. 애플은 이 영화를 통해 아이폰으로 찍은 영상과 중국 고유의 희곡 장르인 경극을 결합하여 전통문화와 기술의 조화를 보여주고자 한다.

 

지난 1월에 공개된 단편 영화에서는 경극을 지켜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았다. 애플은 실제 영상에 참여한 경극을 계승하는 젊은 사람들을 엔딩 크레딧을 통해 소개함으로써 전통문화에 대한 경의를 표현했다. 동시에 이 영화를 통해 아이폰 14 프로의 강력한 영상제작 기술을 강조했다. 이를 통해 애플은 아이폰으로 촬영된 영상이 고품질의 영화 제작에 충분한 역량을 갖추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다.

 

이러한 애플의 시리즈 영화 공개는 영화시장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주목된다. 애플은 기술과 창의성을 결합한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아이폰으로 찍은 영상이 프로 수준의 영화 제작에 사용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준다. 이는 일반 사용자들에게 영화 제작의 장벽을 낮추고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는 의미이다.

 

애플의 '아이폰을 통해 찍은 영화' 시리즈는 전통문화와 현대 기술의 조화를 보여주는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이를 통해 애플은 영화시장에서의 역할을 확장하고 사용자들에게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의 가능성을 보여주고자 한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시민포털에 쇼핑,지역,기후변화,소상공인 뉴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민포털, 내외신문 김누리 기자입니다
시민포털은 지역언론, 지역경제 살리기, 지방언론 살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