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iH(인천도시공사), 경영진 현장 안전점검 실시:내외신문
로고

iH(인천도시공사), 경영진 현장 안전점검 실시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6/12 [15:25]

iH(인천도시공사), 경영진 현장 안전점검 실시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2/06/12 [15:25]
iH 경영진이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대형 건축현장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사진제공=iH)
iH 경영진이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대형 건축현장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사진제공=iH)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최근 잇따른 건설현장 안전사고에 대한 기업 경영진의 대응노력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iH(인천도시공사) 경영진이 현장 점검에 나섰다.

iH는 구월 공공임대 주택건설사업(A3BL)의 안전관리 실태에 대해 경영진 참여 현장점검을 9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iH는 이번 안전점검을 통해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관리체계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한편, 예산 투자 확대와 안전보건 역량 강화 등 현장 안전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주문했다.

iH는 점검 시 현지 시정이 가능한 사항은 즉시 조치하도록 하고, 현지 시정이 어려운 경우 조속히 보완하도록 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iH 서강원 주거사업본부장은 “최근 광주 화정동 아파트 붕괴사고로 안전에 대한 관심과 주의가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며, “주택건설사업 안전사고 발생 시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사전예방과 신속하고 체계적인 대응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