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천관광인의 날' 개최… 인천관광의 재도약 다짐

- 지난 24일,‘인천관광인의 날’ 개최 … 인천관광인 격려 및 화합의 장 마련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2/11/26 [11:05]

'인천관광인의 날' 개최… 인천관광의 재도약 다짐

- 지난 24일,‘인천관광인의 날’ 개최 … 인천관광인 격려 및 화합의 장 마련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2/11/26 [11:05]

▲ 인천시, 인천관광인의 날 행사 개최(사진제공=인천시청)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시관광협회(회장 이임혁)는 지난 24일 하버파크호텔에서 한 해 동안 인천 관광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인천관광인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2022 인천관광인의 날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2 인천관광인의 날 행사는 관광진흥유공자 표창수여, 축사, 축하공연, 경품행사 등 다채롭게 개최됐으며, 그동안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이겨온 인천 관광인들의 사기를 높이고, 인천관광의 재도약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인천 관광발전에 기여한 관광진흥 유공자 20명이 인천시장상, 시의회 의장상 등을 수상했다. 인천시장상은 까나리 여행사 대표 이광현, 수림관광여행사 대표 염철자, 관광진흥과 오진미 주무관 등 3명이, 인천시의회 의장상은 로얄항공여행사 이상운 대표, 관광식당업인 바다곳간 박희신 대표가 수상했다.

 

이행숙 인천시 문화복지정무부시장은 코로나19로 관광산업은 큰 피해를 입었지만, 서서히 국내 관광이 회복세를 보이는 만큼 내년에는 관광이 본격적으로 기지개를 펴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인천 관광인의 자부심을 가지고 인천관광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