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여수해경,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내외신문
로고

여수해경,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바다가족들의 솔선수범 강조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1/05/04 [10:01]

여수해경,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바다가족들의 솔선수범 강조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1/05/04 [10:01]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여수해양경찰서(서장 송민웅)어린이날 및 가족의 달을 맞아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4일 밝혔다.

이날 오전 930분께 서장 집무실에서 군산해양경찰서장의 지명을 받은 송민웅 서장은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어린이 교통사고 중 가장 많이 발생하는 횡단보도 이동 중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행동요령으로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와 함께 인증 사진을 촬영 후 여수해양경찰서 홈페이지 및 SNS에 게시했다.

이번 챌린지는 최근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발생이 늘어남에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시작하였으며, ·관 참여형 캠페인으로 SNS를 통해 릴레이 방식으로 전파하여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문화 정착과 사고 예방에 대한 범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확대하겠다는 취지이다.

송민웅 여수해양경찰서장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예방 및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문화정착을 위해 바다가족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말했다.

한편 다음 캠페인 주자로 이소면 여수세관장을 지목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