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산보훈청, 동아대 보도사진연구회와 장수 사진·부부 사진 촬영:내외신문
로고

부산보훈청, 동아대 보도사진연구회와 장수 사진·부부 사진 촬영

동아대 보도사진연구회, 3년째 국가유공자 및 보훈 가족 대상 재능기부

서유진 | 기사입력 2019/05/14 [08:03]

부산보훈청, 동아대 보도사진연구회와 장수 사진·부부 사진 촬영

동아대 보도사진연구회, 3년째 국가유공자 및 보훈 가족 대상 재능기부

서유진 | 입력 : 2019/05/14 [08:03]

▲ 동아대 보도사진연구회 학생이 보훈가족 어르신의 장수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내외신문]서유진 기자= 부산지방보훈청(청장직무대리 윤성태)은 지난 13일 동아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내 보도사진연구회 학생들의 재능기부로 국가유공자 및 보훈 가족 약 10명을 대상으로 장수 사진과 부부 사진을 촬영했다고 밝혔다.


동아대 보도사진연구회는 3년째 보훈가족의 장수사진 마련을 위해 따뜻한 재능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올해 보도사진연구회 회장을 맡은 박지해(3학년) 학생은 “국가유공자를 위해 우리 동아리가 꾸준히 재능기부를 실천할 수 있어 매우 뜻깊고,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국가유공자에게 조금이나 마나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 동아대 보도사진연구회와 보훈가족 어르신들이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보훈 가족의 장수 사진 촬영을 지원과 더불어 부부참여자를 대상으로 부부 사진을 촬영해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부부관계를 증진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산지방보훈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자원과의 연계를 통해 따뜻한 보훈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실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내외신문 / 서유진 기자 busan@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