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계양구, 제277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내외신문
로고

계양구, 제277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임영화 | 기사입력 2019/04/26 [00:38]

계양구, 제277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임영화 | 입력 : 2019/04/26 [00:38]

[내외신문= 임영화기자] 

인천 계양구는 25일 계산역 지하철역사에서 강원도 산불피해발생에 따른 경각심 고취를 위한 산불 예방과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 홍보를 위한 '제277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계산역 지하철역사에서 강원도 산불피해발생에 따른 예방과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 홍보을하고있다. 

이번 캠페인은 구청, 시청 교통관리과 합동으로 실시하였으며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인천광역시협회, 계양구자율방재단, 안전모니터봉사단, 안전지킴이, 안전보안관 등 120여 명이 참여했다.

 

 ▲강원도 산불피해를 거울삼아 산불예방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 ▲봄철 안전위험요인 집중 신고기간 운영 ▲안전 신문고 신고방법 등의 홍보활동을 펼쳤다.

 

특히, 이날 캠페인에는 시 교통관련 단체도 참여하여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 운영 홍보물을 배부함으로써, 제도 조기정착을 위한 안전문화 운동에 힘썼다.

 

구 관계자는 ‘산불 예방은 나부터 실천이 중요하고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 정착을 위해서는 성숙한 시민의식이 필요하다며, 4개 분야(소방시설, 버스정류소, 교차로 모퉁이, 횡단보도) 불법 주·정차 신고대상 발견 즉시 안전신문고앱을 통해 신고할 것’을 당부했다.

 

 임영화 기자 lyh8480@hanmail.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