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tvN 페스티벌, 이제부터 시작:내외신문
로고

tvN 페스티벌, 이제부터 시작

금윤지 | 기사입력 2016/09/19 [16:10]

tvN 페스티벌, 이제부터 시작

금윤지 | 입력 : 2016/09/19 [16:10]


(CJ 엔터 출처)
[내외신문=금윤지 기자]
케이블채널 tvN이 개국 10주년을 맞아 10월 9일에 ‘tvN10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대규모 시상식 ‘tvN10 어워즈’를 함께 진행한다.
(베스트 키스)에는 '또 오해영'의 에릭-서현진, '응답하라 1988' 박보검-혜리, '고교처세왕' 서인국-이하나, '오나의 귀신님' 조정석-박보영 등이 올랐다.?
(베스트 케미컬) 부문에서는 '미생'의 영업3팀, '응답하라 1988'의 쌍문동 태티서 라미란-이일화-김선영, '디어마이프렌즈'의 김혜자-나문희, '삼시세끼 어촌편'의 산체-벌이, '삼시세끼 정선편'의 이서진-나영석 등이 올랐다.
(tvN10 드라마콘텐츠) 부문 후보로는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지지를 얻은 '시그널'과 '응답하라' 시리즈, '미생'을 비롯해 '막돼먹은 영애씨', '나인', '로맨스가 필요해',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 등 35개의 작품이 꼽혔다. '시그널', '응답하라 1988', '또 오해영', '미생' 등의 작품이 상위 10위에 랭크가 되었다.?
(tvN10 예능콘텐츠) 부문에는 '롤러코스터', '티비엔젤스', '화성인 바이러스, '세얼간이' 등 시청자들의 추천을 받은 추억의 프로그램부터 '꽃보다'와 '삼시세끼' 시리즈, '더 지니어스', '문제적남자', '수요미식회' 등 tvN만의 참신한 색깔을 담아낸 최근 프로그램까지 30개의 콘텐츠가 선정됐다.
(TOP10 콘텐츠)에는 '꽃보다 청춘', '삼시세끼 어촌편', '더지니어스', '롤러코스터' 등 대표 프로그램이 모두 이름을 올렸다.
(tvN10 연기자) 부문에는 주옥같은 연기로 tvN 드라마를 이끈 50명의 배우가, 부문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눈부신 활약으로 웃음을 선사한 45명의 별이 후보로 등록됐다.
tvN 드라마를 통해 남다른 매력을 뽐낸 배우들이 많았던 만큼 박빙의 대결이 예상되는 부문 득표 상위권에는 라미란, 조진웅, 박보검, 에릭, 김혜수, 이제훈, 성동일, 서현진, 윤두준, 류준열이 올라있다.
fade_heaven@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