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찜통 더위, 북한강에서 날려 보내자.:내외신문
로고

찜통 더위, 북한강에서 날려 보내자.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7/29 [19:41]

찜통 더위, 북한강에서 날려 보내자.

편집부 | 입력 : 2016/07/29 [19:41]


연일 계속되는 폭염! 어느 해보다도 더 덥다. 여름휴가를 어디로 갈까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은 시기이다.

서울 근교에 위치한 경기도 가평은 어떨까  가평하면 생각나는 것은 친구들 혹은 대학 동아리에서 MT 갔던 추억 그리고 커플여행의 아련함이겠지만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지로도 추천할 만하다.

가폄군이 자랑하는 가평8경은 제1경 청평호반, 제2경 호명호수, 제3경 용추구곡, 제4경 명지단풍, 제5경 적목용소, 제6경 운악망경, 제7경 축령백림, 제8경 유명농계이다.

북한강에서 수상레저를 즐기는 것은 어떨까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제트스키, 래프팅...... 북한강 물살을 가르며 신나게 즐기는 레저는 한여름 찜통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것이다.

북한강변 남이섬 인근에 수상레저부터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즐길 수 있는 팬션이 있다. 굿데이리조트가 그 곳이다. 레저복합리조트를 표방하는 이 곳은 가평군에 있는 레저숙박 업체 중 최대 레저단지와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2인실부터 20인실까지 다양한 크기와 종류별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연회장, 세미나실, 야외수영장 2곳. 족구 코트 2개, 야구배팅장, 바비큐장, 최대 100여대가 주차 가능한 주차장,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바지선, 수상스키,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바이퍼, 빅마블, 플라이피쉬 등

또한 리조트 주변에 남이섬, 자라섬, 제이드가든, 쁘띠프랑스 등과 같은 관광명소들이 인접해 있어서 여행계획을 잘만 세운다면 1박2일 간 알찬 여행을 보낼 수 있다.

[내외신문 이경희 기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