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연천군 기업인협의회 회장 이·취임식:내외신문
로고

연천군 기업인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이홍우 | 기사입력 2016/03/13 [16:25]

연천군 기업인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이홍우 | 입력 : 2016/03/13 [16:25]


연천군 기업인협의회는 9일 관내 전곡제일뷔페에서 연천군 기업인협의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김규선 연천군수, 김광철 경기도의원, 이종만 연천군 의회의장, 연천군의회 의원, 유재열 연천경찰서장을 비롯한 기업인협의회원, 관내 기업인대표 및 종사자, 유관기관 및 단체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 행사를 가졌다.

이임하는 최상준 전임회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기업인과 함께 하고자 시작한 협의회가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지금과 같은 성장과 발전을 한 것 같아 감회가 새롭고 부족한 저를 믿으신 회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소회를 밝혔다. 박병찬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전임 회장님의 뜻을 이어 회원들의 화합과 경쟁력을 키우는 것은 물론 연천군민과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규선 연천군수는 축사를 통해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협의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신 최상준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신임 박병찬 회장님의 열정과 패기로 모두가 인정하는 기업하기 좋은 연천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하며 “군에서도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기업에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