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전설의 위스키를 향한 여정의 첫 걸음:내외신문
로고

전설의 위스키를 향한 여정의 첫 걸음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18 [20:08]

전설의 위스키를 향한 여정의 첫 걸음

편집부 | 입력 : 2016/01/18 [20:08]


뮤지컬 '마스터 블렌더' 쇼케이스 공연

 

[내외신문=김현준 기자]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네이버와 네이버 문화재단이 후원하는 콘텐츠 청년 창작 지원사업 지원작 뮤지컬 ‘마스터 블렌더’가 쇼케이스 공연으로 관객과 처음 만난다.

 

제작사 장인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중구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총 4회에 걸쳐 뮤지컬 ‘마스터 블렌더’의 쇼케이스 공연을 연다고 밝혔다.

 

뮤지컬 ‘마스터 블렌더’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콘텐츠 청년 창작 지원사업 지원작으로, 쇼케이스 공연의 형태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정식 공연에 앞서 관계자들과 관객들의 반응을 통해 작품의 무대화 가능성을 점칠 중요한 첫 걸음을 뗄 것으로 보인다.

 

신예 창작자인 문수진 작가 (원안: 문혜진), 뮤지컬 ‘미아 파밀리아’의 박현숙 작곡가의 뮤지컬 ‘마스터 블렌더’ 쇼케이스는 뮤지컬 ‘명동로망스’의 김민정 연출을 필두로 양주인 음악감독과 베테랑 스태프들이 의기투합했다.

 

‘마스터 블렌더’는 여러 가지 원액을 블렌딩해 최고의 향과 풍미를 가진 위스키를 만들어내는 전문가를 뜻하는 말로, 전설의 위스키 ‘레아’를 만들기 위해 광기와 집착에 사로잡히는 위스키 장인 가문을 통해 저마다 다른 상처와 아픔을 가진 가족이 서로를 이해하고 인정하면서 화해하는 이야기를 보여준다.

 

국내 뮤지컬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소재인 위스키의 부드럽고 깔끔한 이미지를 어쿠스틱한 음악이 이끌어 주면서 소극장 뮤지컬의 분위기와 효과를 더해 뮤지컬 ‘마스터 블렌더’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뮤지컬 ‘마스터 블렌더’ 쇼케이스는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23일일과 24일까지 총 4회(낮 3시, 저녁 7시) 공연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