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BC카드, 제 8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대상’ 수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25 [17:10]

BC카드, 제 8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대상’ 수상

편집부 | 입력 : 2015/11/25 [17:10]


[내외신문=심종대 기자]BC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가 제 8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카드/증권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미래창조과학부가 SNS 지수, 고객 평가 등을 이용해 수립한 기준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활동이 가장 뛰어난 기업 및 공공기관을 매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이날 오전 9시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제 8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에는 새누리당 홍문종 의원, 새정치민주연합 박영선 의원, 한국언론학회 심재철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카드/증권, 자동차 등 16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이번 시상식에서 BC카드는 △ 2015년 BC카드의 연중 마케팅 ‘빨간날엔 BC’와 연계한 차별화된 소셜마케팅 진행 △ Facebook, 블로그 등 SNS를 통한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진행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카드/증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BC카드 장홍식 상무는 “지난 2011년 처음으로 SNS활동을 시작한 이래 많은 고객들이 BC카드의 Facebook과 블로그를 찾아주셨고, 특히 올해 Facebook과 블로그를 찾아주신 고객들은 전년 대비 각각 167%, 20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차별화된 BC카드 혜택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