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절세미녀 한채아, 루데아 전속모델 발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04 [18:18]

절세미녀 한채아, 루데아 전속모델 발탁

편집부 | 입력 : 2015/11/04 [18:18]


사진출처/루데아

 

[내외신문=김희진 기자]배우 한채아가 홈케어 브랜드인 루데아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최근 KBS 수목드라마 ‘장사의신-객주2015’, MBC 예능 ‘진짜사나이-여군특집3’ 등을 통해 다방면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면서 대세 배우의 반열에 오른 한채아가 고품격 홈케어 브랜드인 ㈜루데아(대표이사 황정훈)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루데아 관계자는 “한채아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졌고 건강하고 당당하면서도 순진한 매력을 소유한 배우로, 달과 여신을 의미하는 브랜드 네임과 잘 어울린다”면서, “루데아 모델로서 한채아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루데아 제품의 특징인 달빛을 머금은 듯한 투명하고 깨끗한 여신 피부를 뽐낸 한채아는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포즈와 표정들로 세련미를 동시에 부각시켜내는 것은 물론, 특유의 밝고 명랑한 성격으로 관계자들과 훈훈한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채아누나 성격 짱 좋아’, ‘한채아 피부는 예술이지’, ‘민낯 장난 아니야’, ‘진짜 사나이에서 쌩얼로 코 파던 거 생각난다’, ‘화장한 거 별 차이 없어 진정 여신’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한채아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결점 없이 깨끗한 민낯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KBS 수목 ‘장사의 신-객주 2015’에서 주인공 봉삼(장혁 분)을 마음에 품은 지고지순한 여인 조소사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