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배우 한채아, MBC 예능 ‘진짜 사나이’...최강 특수부대원으로 거듭나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26 [19:29]

배우 한채아, MBC 예능 ‘진짜 사나이’...최강 특수부대원으로 거듭나다

편집부 | 입력 : 2015/10/26 [19:29]


사진출처/MBC

[내외신문=강태수 기자]배우 한채아가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했다.

 

25일 방송된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 마지막 회에서는 최강 독거미 부대에 입소한 한채아가 모든 훈련을 마치고 여군 특수부대원으로 거듭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특공무술 훈련 전 박지윤의 성인식을 연상케 하는 요염한 몸풀기 동작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과시한 한채아는 본격 훈련에서도 첩보 영화 못지않은 독보적인 무술 실력을 뽐내 동기들의 찬사와 함께 수석으로 지명되는 영광을 얻었다.

 

이어 건물탐색격멸작전을 위해 실헬기 탑승에 나선 한채아는 전날 우수한 성적을 거뒀음에도 사전 훈련에서부터 마치 처음 훈련 받듯 두려움과 공포로 가득찬 얼굴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결국 어렵사리 헬기에 탑승한 한채아는 주변의 소음과 흔들림에 불안한 표정을 지어 보였지만 막상 실전에 나서자 언제 그랬냐는 듯 집중력을 발휘해 물 흐르듯 하강해낸 것은 물론, 이어진 모든 훈련 또한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완벽하게 수행해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채아 헬기 하강하는 모습 보고 완전 팬 됐음’, ‘채아누나한테 진압당해보고 싶다’, ‘한채아 다시 보여 너무 멋있어’, ‘채아언니 수료할 때 괜히 내가 찡하더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당 미녀에서 최강 에이스로 거듭난 한채아가 무한 활약을 뽐낸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