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박겸수 강북구청장 당선자 당선 소감 밝혀:내외신문
로고

박겸수 강북구청장 당선자 당선 소감 밝혀

장슬기 | 기사입력 2010/06/05 [02:27]

박겸수 강북구청장 당선자 당선 소감 밝혀

장슬기 | 입력 : 2010/06/05 [02:27]


 

(정치부=장슬기 기자)?지난 6월 2일 지방선거에서 승리한 강북구청장 박겸수 당선인이 ‘열린 구청장’이 되겠다며 당선 소감을 밝혔다.
?민주당 강북구청장 박겸수 당선인은 59.3%의 득표율로 40.37%인 한나라당 김기성 후보를 제치고 승리의 쾌거를 이뤄냈다.
?박겸수 당선인은 “저를 압도적 지지로 당선시켜주신 구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며 “이같은 성원과 지지는 지난 8년간의 잘못된 구정을 바로잡고 새로운 변화와 개혁을 이루어가라는 구민 여러분의 열망이 표출된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선거는 유례없는 ‘북풍’ 선거”라고 강조했지만 “선거판을 온통 뒤덮은 정부여당의 노골적인 ‘북풍’ 공세에도 흔들리지 않고 현명하고 냉정한 판단으로 기어이 선거혁명을 이뤄내신 구민 여러분에게 다시 한 번 존경의 뜻을 올린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박 당선인은 “열린 구청장, 소통하는 구청장, 깨끗하고 투명한 구청장이 되겠다”며 “구청장실의 문을 활짝 열어젖히고 언제나 주민 여러분과 차 한 잔 나눌 수 있는 소탈한 구청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박 당선인의 첫 번 째 공약이었던 ‘초등학교, 중학교의 무상급식 전면 실시’를 내년부터 진행하겠다고 강조했고, 이를 위해 구청장 취임 직후 준비 기구 설립과 교육청, 서울시와의 정책협의를 통해 예산 확보를 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