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교섭> 현장 비하인드 스틸 대방출! 진지한 모습 뒤 화기애애했던 반전 현장 공개!

- 배우들의 진지한 모습 뒤 장난끼 가득한 모습 포착!

조동현 | 기사입력 2023/02/04 [22:41]

<교섭> 현장 비하인드 스틸 대방출! 진지한 모습 뒤 화기애애했던 반전 현장 공개!

- 배우들의 진지한 모습 뒤 장난끼 가득한 모습 포착!

조동현 | 입력 : 2023/02/04 [22:41]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개봉 이후 연일 극장가를 장악하며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는 영화 <교섭>이 화기애애했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 <교섭> 1차 포스터 [사진제공=앤드크레딧&credit]  © 조동현



최악의 피랍사건으로 탈레반의 인질이 된 한국인들을 구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한 외교관과 현지 국정원 요원의 교섭 작전을 그린 영화 <교섭>이 긴장감 가득한 영화 속 분위기와는 반대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사상 최악의 피랍사건을 그린 영화 속 분위기와는 상반되는 화기애애한 현장을 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교섭 전문 외교관 정재호역의 황정민과 전문 국정원 요원 박대식역의 현빈은 극중 첨예한 대립을 보여줬던 날 선 분위기와는 달리,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두 배우가 선보일 케미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 조동현



여기에 긴박하게 흘러갔던 교섭 작전 속, 항상 긴장감에 가득 차 있던 외교부 대응팀은 사이좋게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통해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를 짐작케한다. 또한, 현지 아이들과 장난을 치는 황정민과 누구보다 진지한 눈빛으로 촬영에 임하는 현빈, 대기하는 도중 카메라를 보고 환하게 웃는 강기영 등 40도가 넘는 요르단의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웃음기를 잃지 않았던 제작진과 배우들의 모습은 밝고 활기찼던 현장을 고스란히 담아 미소를 자아낸다.

 

이처럼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은 물론, 배우들 사이의 훈훈한 분위기까지 엿볼 수 있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은 뜨거운 열기에도 지치지 않았던 열정 가득한 <교섭>팀의 모습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황정민, 현빈, 강기영의 진심을 다한 시너지와 앙상블 그리고 실감나는 현지 프로덕션으로 몰입도를 더하며 한국 영화의 저력을 보여준 영화 <교섭>은 장기 흥행을 이어가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시놉시스

 

어떤 경우라도 희생자를 안 만드는 게 이 협상의 기조 아닙니까?”

 

분쟁지역 아프가니스탄에서 한국인들이 탈레반에게 납치되는 최악의 피랍사건이 발생한다.

교섭 전문이지만 아프가니스탄은 처음인 외교관 재호(황정민)가 현지로 향하고,

국정원 요원 대식(현빈)을 만난다.

원칙이 뚜렷한 외교관과 현지 사정에 능통한 국정원 요원.

입장도 방법도 다르지만, 두 사람은 인질을 살려야 한다는 목표를 향해 함께 나아간다.

살해 시한은 다가오고, 협상 상대, 조건 등이 시시각각 변하는 상황에서

교섭의 성공 가능성은 점점 희박해져 가는데...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 <교섭> 현장 비하인드 스틸 대방출! 진지한 모습 뒤 화기애애했던 반전 현장 공개!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