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여수시와 전남대학교, ‘제9차 상생발전 실무협의회’ 개최:내외신문
로고

여수시와 전남대학교, ‘제9차 상생발전 실무협의회’ 개최

11일 시청 상황실에서 ‘둔덕 유아숲체험원 조성’ 등 현안 논의

전용욱 기자 | 기사입력 2022/10/12 [15:05]

여수시와 전남대학교, ‘제9차 상생발전 실무협의회’ 개최

11일 시청 상황실에서 ‘둔덕 유아숲체험원 조성’ 등 현안 논의

전용욱 기자 | 입력 : 2022/10/12 [15:05]

 

 

[내외신문/전용욱 기자] 여수시와 전남대학교가 지난 11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9차 상생발전 실무협의회’를 개최하고, 공동협력 사업에 대한 논의를 이어갔다.

 

이날 회의에는 위원장인 나병곤 여수시 관광문화교육국장과 박석강 전남대 학무본부장을 비롯해 관계 부서장 등 16명의 위원이 참석했다.

 

두 기관은 이날 회의에서 여수시가 제안한 ‘둔덕 유아숲체험원 조성’, 전남대가 제안한 ‘해양생물 전시용 표본 공동 활용’ 등 총 8건의 현안에 대해 구체적인 논의를 진행했다.

 

여수시와 전남대학교의 ‘상생발전 실무협의회’는 지난 2017년 4월 두 기관이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8차례의 회의 동안 전남대학교 국동캠퍼스 운동장과 체육시설 개방, 협동관 리모델링을 통한 시청 임시별관 사용 등 크고 작은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나병곤 관광문화교육국장은 “앞으로도 실무협의회를 통해 여수시와 전남대가 주어진 현안을 심도 있게 검토하고 추진해갈 토대를 만들겠다. 아울러 지역사회와 대학의 상생발전을 연계할 수 있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환경과미래연구소 이사
시민포털지원센터 이사
월간 기후변화 기자
내외신문 전북 본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전남, 여수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