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비 영어권 최초 뮤지컬 <마틸다> 한국 공연 프레스콜 현장:내외신문
로고

비 영어권 최초 뮤지컬 <마틸다> 한국 공연 프레스콜 현장

김미령 | 기사입력 2018/09/13 [23:36]

비 영어권 최초 뮤지컬 <마틸다> 한국 공연 프레스콜 현장

김미령 | 입력 : 2018/09/13 [23:36]


-- 설가은, 안소명, 이지나, 황예영 배우 / 사진제공:라온아토(이인혜) --
아시아 최초, 비 영어권 최초 한국 공연!신시컴퍼니 30주년 기념 공연으로 제작되다!
[내외신문=김미령기자] 뮤지컬 의 프레스콜이 9월 12일 LG아트센터에서 진행되었다. 뮤지컬 한국 공연은 아시아 최초, 비영어권 최초 공연이다. 특히 신시컴퍼니에게는 창단 30주년을 맞이한 해에 공연되는 작품으로서 더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 박명성 프로듀서는 “뮤지컬 는 동화적 상상력을 품은 무대와 의상, 감탄을 연발하게 만드는 연출과 안무 등 볼거리가 가득한 공연이다. 주요 뮤지컬 관객인 2-30대 성인 관객뿐만 아니라 어린이부터 장년층까지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 배우들 / 사진제공:라온아토(이인혜) --
미래의 30년을 앞서 준비해야 하는 극단의 사명감을 가지고, 관객의 저변확대를 이룰 수 있는 작품으로 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때문에 특별히 심혈을 기울인 번역, 8개월에 걸친 배우 오디션, 연습실 총 9개를 사용하는 10주간의 연습실 연습과 5주간의 무대 리허설, 4주간의 무대 셋업, 9회의 프리뷰를 통해 어느 공연보다도 완벽하게 준비된 모습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 이지나 배우 / 사진제공:라온아토(이인혜) --
는 139년 전통의 영국 최고 명문극단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Royal Shakespeare Company : RSC)가 뮤지컬 이후 25년만에 새롭게 탄생시킨 뮤지컬이다. 20세기 가장 위대한 아동문학가이자 으로 친숙한 작가 로알드 달(Roald Dahl)의 동명소설이 원작으로, 똑똑하고 책 읽기를 좋아하는 어린 소녀 마틸다가 부모와 학교 교장의 부당함으로부터 온전히 제 힘으로 벗어나, 진정한 자아와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 안소명 배우 / 사진제공:라온아토(이인혜) --
뮤지컬 는 7년간의 연구와 개발 후 2010년 트라이 아웃 과정을 거쳐 2011년 웨스트엔드 캠브리지 씨어터(Cambridge Theatre)에서 초연되어 현재까지 성황리에 공연 중이다.?
-- 안소명 배우 / 사진제공:라온아토(이인혜) --
뮤지컬 는 영국의 대표적 언론 , , , , , , , , , 들로부터 ‘별 다섯 개 ★★★★★ (만점)’의 찬사를 이끌어 냈으며, 영국 최고 권위의 올리비에상(Olivier Awards)에서 베스트 뮤지컬상을 포함 7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역대 최다 수상의 기록을 세웠다.?
-- 설가은 배우 / 사진제공:라온아토(이인혜) --
-- 최정원 배우 / 사진제공:라온아토(이인혜) --
2013년, 미국 브로드웨이에도 진출한 뮤지컬 는 토니상(Tony Awards) 극본상 등 4개 부문 수상, 드라마데스크상(Drama Desk Award) 5개 부문을 수상하였고, “소문 그대로다.” -뉴욕 포스트, “경이롭다. 진정한 기적” -타임 매거진 등의 찬사를 받았다. 웨스트엔드와 브로드웨이에서의 성공에 이어 영국 웨스트엔드, 호주, 뉴질랜드, 전미투어가 공연되었으며, 현재도 영국 전역과 아일랜드 투어 등이 진행되고 있다.
-- 황예영 배우 / 사진제공:라온아토(이인혜) --
-- 배우들 / 사진제공:라온아토(이인혜) --
600명의 경쟁자를 이기고 선발된 설가은, 안소명, 이지나, 황예영 배우가 참여하는 이번 뮤지컬 는 LG아트센터에서 2019년 2월 10일까지 만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마틸다, 뮤지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