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서울 공연 성료! "4월 9일·10일 제주도에서 만나요":내외신문
로고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서울 공연 성료! "4월 9일·10일 제주도에서 만나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3/14 [17:50]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서울 공연 성료! "4월 9일·10일 제주도에서 만나요"

편집부 | 입력 : 2016/03/14 [17:50]


:: 사진 = 뮤지컬 공연 사진 | 사진제공 = 프레인글로벌 :: [내외신문=김미령 기자] 관객과 언론의 호평을 받으며 삼연 무대에 올랐던 뮤지컬 이 지난 13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뮤지컬 은 박칼린을 20년 만에 배우로서 무대에 서게 한 작품이자, 국내 대표 뮤지컬 배우 남경주, 이정열 등이 삼연 연속 출연한 작품으로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조울증에 걸린 '다이애나'와 그녀의 치유와 회복을 위해 노력하는 가족들의 모습을 통해 이 시대의 가족들이 갖는 고통과 사랑을 노래하는 이 작품은 2011년 초연 당시 탄탄한 작품성을 인정 받아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었다.?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삼연으로 돌아온 뮤지컬 은 더욱 깊어진 무대를 선보이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인터파크 티켓 예매율 1위를 달성하였을 뿐 아니라 관람 평점 9.5를 기록하며 극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다시 한 번 증명하였다.?㈜에이리스트코퍼레이션 박용호 프로듀서는 "우리들의 삶과 다르지 않는 굿맨 가족의 이야기를 통해 위로와 희망을 전달 받으셨기를 바란다."며, "3개월 동안 무대를 뜨겁게 채워준 배우들과 굿맨 가족의 행복 찾기에 동참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또한, 공연을 마친 배우들도 소감을 전했다. 박칼린은 "브로드웨이에서 이 작품을 처음 만난 순간부터 삼연 무대에 오르기 까지 매 순간이 설레고 행복했다."며, "이 모든 것이 관객 여러분들이 에 보여주신 사랑 덕분이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남경주는 "공연이 거듭될 수록 더 많은 관객들이 공연을 찾아주시고 있고, 특히나 가족들과 함께 관람하러 오시는 분들을 보면 큰 보람을 느낀다."며,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겠다."고 아쉬운 마음과 함께 공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한편, 이번 뮤지컬 은 지난 초연과 재연에서 호흡을 맞췄던 박칼린, 남경주, 이정열, 최재림, 서경수, 오소연, 전성민 등 기존 캐스트들을 비롯하여 실력파 뮤지컬 배우 정영주와 함께 임현수, 안재영, 백형훈이 뉴 캐스트로 합류하여 열연하였다.?뮤지컬 은 4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열리는 제주도 투어 공연을 끝으로 대장정을 마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