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굿맨 패밀리'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내외신문
로고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굿맨 패밀리'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2/15 [13:41]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굿맨 패밀리'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편집부 | 입력 : 2016/02/15 [13:41]



뮤지컬 공연 사진 | 사진제공 = 프레인글로벌 ::?[내외신문=김미령기자] 관객과 언론의 호평을 받으며 삼연 무대에 올랐던 뮤지컬 , 박칼린, 정영주, 남경주, 이정열 등 '굿맨 패밀리'의 완벽한 무대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얼마 남지 않았다.?마지막 티켓은 12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되었고, 마지막 공연 일은 3월 13일까지이다. 보다 많은 관객들과 감동을 나누기 위해 뮤지컬 은 이번 마지막 티켓 오픈 시 굿바이할인 40%을 비롯하여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에 제공되었던 엄마와 함께 할인 50%(~2월 28일 공연에 한함), 원숭이띠 할인 40%, 굿맨 패밀리 할인(3인 이상 예매 시) 30% 혜택도 적용된다.?뮤지컬 은 박칼린을 20년 만에 배우로서 무대에 서게 한 뮤지컬이며, 국내 대표 뮤지컬 배우 남경주와 함께 삼연 연속 출연한 작품으로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지난 1차, 2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인터파크 티켓 예매처 뮤지컬 중 예매율 1위를 달성하였을 뿐 아니라, 인터파크 기준 관람 평점 9.4를 기록하며 탄탄한 작품성과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뮤지컬 을 본 관객들은 ‘말이 필요 없는 뮤지컬(hoya16**)’, ‘삶을 이야기하는 극(shr97**)’, ‘코 끝이 찡하네요(jrsiln**), ‘단언컨대 2016년 최고의 작품(noi89**)’, ‘뻔하지 않은 소재와 구성(besisi1**)’ 등의 관람평을 남기며 호평을 쏟아냈다.?뮤지컬 은 겉으로는 평범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마음 속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굿맨 패밀리' 가족 구성원들의 아픔과 화해, 그리고 사랑을 이야기 하는 작품이다. 지난 초연과 재연에서 호흡을 맞췄던 박칼린, 남경주, 이정열, 최재림, 서경수, 오소연, 전성민 등 기존 캐스트들을 비롯하여 실력파 뮤지컬 배우 정영주와 함께 임현수, 안재영, 백형훈이 뉴 캐스트로 합류하여 열연을 펼치고 있다.?뮤지컬 은 3월 1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되며, 현재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