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피니트 성종 '갑툭튀 간호사' 男주인공 발탁..첫 정극 도전:내외신문
로고

인피니트 성종 '갑툭튀 간호사' 男주인공 발탁..첫 정극 도전

최동민 | 기사입력 2018/12/05 [12:05]

인피니트 성종 '갑툭튀 간호사' 男주인공 발탁..첫 정극 도전

최동민 | 입력 : 2018/12/05 [12:05]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이 SBS 숏폼(short-form) 드라마 '갑툭튀 간호사'(프로듀서 최지원, 극본 정려주, 연출 안성곤)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5일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성종은 '갑툭튀 간호사'에서 주인공 우현우 역에 낙점됐다.

'갑툭튀 간호사'는 우연한 사고로, 사람들에게 깃든 죽음을 보는 눈을 갖게 된 한 여자와 추락한 인생 속에서 진짜 행복을 찾게 된 한 남자 정신과 의사의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이성종이 연기하는 우현우는 대형 종합병원에서 승승장구하던 중 우여곡절 끝에 개인 병원을 운영하는 정신과 전문의로 간호사 배수아(장희령 분)과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성종은 "처음으로 도전하는 정극 연기인 만큼 많은 부담과 걱정도 되지만 감독님을 비롯한 많은 스태프분과 배우분들이 도와주셔서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시청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성종 주연의 SBS 숏폼(short-form) 드라마 '갑툭튀 간호사'는 오는 12월 말 방영 예정이다.

한편, 이성종은 EBS 라디오 '미드나잇블랙' DJ 및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팔아야 귀국'으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으며, 연말 인피니트 팬미팅을 앞두고 연습에 매진 중이다.

 

내외신문 / 최동민 기자 cdm5760@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