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산학부모지원센터 29일 학부모자원봉사단 성과보고회:내외신문
로고

부산학부모지원센터 29일 학부모자원봉사단 성과보고회

편집부 | 기사입력 2017/11/28 [16:50]

부산학부모지원센터 29일 학부모자원봉사단 성과보고회

편집부 | 입력 : 2017/11/28 [16:50]



[내외신문=손영미 기자] 부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김석준) 학부모지원센터는 11월 29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동안 부산진구 소민아트센터 아트홀에서 학부모자원봉사단원 등 8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과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보고회는 부산학부모지원센터 학부모자원봉사단의 올해 운영 성과를 공유하여 내년도 사업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열린다.

이날 보고회는 학부모자원봉사단 소속 학부모가르치미 45명과 학부모놀이단원 35명 등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다.

보고회는 학부모자원봉사단 우수 활동자인 가르치미 6명과 놀이단원 2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한 후 학부모공연단의 K-POP 댄스 공연, 놀이단의 활동 영상 상영 등 순으로 진행한다.

이어 올해 사업경과와 내년도 사업계획 발표, 가르치미·놀이단의 우수활동 사례 등을 발표한다.

이은경 학부모지원관은 “학부모자원봉사단은 교육자원봉사활동을 통해 학부모들의 학교 현장 지원과 교육활동 참여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며 “이번 보고회를 통해 봉사활동 사례를 공유하여 앞으로 보다 더 내실있게 운영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