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언론과 관객을 모두 사로잡은 믿고 보는 ‘힐링’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폐막 예정!:내외신문
로고

언론과 관객을 모두 사로잡은 믿고 보는 ‘힐링’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폐막 예정!

김미령 | 기사입력 2016/09/26 [18:35]

언론과 관객을 모두 사로잡은 믿고 보는 ‘힐링’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폐막 예정!

김미령 | 입력 : 2016/09/26 [18:35]


: : 사진 - 뮤지컬 의 한 장면 / 제공-달컴퍼니

[내외신문=김미령기자] 7월 19일 개막 이후 완성도 높은 작품성과 따뜻한 아날로그 감성, 유쾌한 에너지로 관객과 평단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은 뮤지컬 가 10월 3일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다.?
㈜대명문화공장과 달 컴퍼니가 공동제작사로서 함께하는 뮤지컬 는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국내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평점과 꾸준한 관심 속에서 순항 중이다.?
뮤지컬 는 뮤지컬 레미제라블로 토니어워즈 최고 연출상을 수상한 ‘존 캐어드’와 뮤지컬 로 최고 작곡/작사상을 수상한 ‘폴 고든’이 ‘진 웹스터’의 명작 소설을 섬세한 연출과 서정적인 멜로디로 풀어낸 작품이다. 원작 소설이 지닌 친숙함과 혼성 2인극이라는 흔치 않은 구성을 지닌 이 작품은 자극적인 소재가 가득했던 공연계에 ‘힐링’ 뮤지컬로서 클래식한 감동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따뜻한 아날로그 감성으로 물들였다.?
키다리 아저씨의 후원으로 고아원을 벗어나 현대 신여성으로 성장하는 '제루샤 애봇' 역의 이지숙, 유리아와 제루샤의 친구인 줄리아의 ‘젊은 삼촌’이면서, 제루샤에게 고아원의 생활과 대학생활을 벗어나 새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르비스 펜들턴’ 역의 신성록, 송원근, 강동호는 매회 공연을 통해 쌓아온 호흡을 바탕으로 마지막까지 관객들에게 완벽함을 선사할 것이다.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연이은 전석매진으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입증한 뮤지컬 는 10월 3일까지 DCF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