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011년 3월 11일 [CLUB “VOLUME(볼륨)”] GRAND OPEN !

조태은 | 기사입력 2011/03/07 [15:42]

2011년 3월 11일 [CLUB “VOLUME(볼륨)”] GRAND OPEN !

조태은 | 입력 : 2011/03/07 [15:42]


한국 최초로 전세계 클럽 순위 29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클럽으로 자리매김 한 “VOLUME (볼륨)”이 세계 최고의 클럽으로의 도약을 위한 준비를 마치고 2011년 3월 11일(금) 부터 정상운영 한다.

 

클럽 매니아들에게는 희소식 이자 새로운 “볼륨”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이 점점 더 고조되고 있으며 새롭게 변모한 “볼륨”을 통해 클럽문화를 접해보지 못한 일반인들에게도 “놀 수 있는장” 을만들어 드리겠다는 포부를 내세웠기에 더욱 새로워진 클럽의 비밀스러운 모습에 궁금증을 더 유발하고 있다.

 

그 변모 된 모습을 살짝 공개하자면 더욱 강력해진 선진국형 클럽시설을 설계단계부터 도입하여 ‘슈퍼클럽’의 입지를 구축하였으며 첨단레이저 장비, 섬세한 초대형 디스플레이(LED), 인터렉티브 바, 기계식무대, 화려한 레이저 조명과 인테리어 와 최고의 독일 음향장비 “펑션원” 등을 도입하여 대중적이면서도 고급화를 선도하기 위한 대중들 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그 뿐만이 아닌 3월 10일 VIP 들을 위한 축하 사절단으로도 나서게 되는 “DJ Vesper MJ (배우김민준)”을 비롯 대중적인 스타 DJ 들과 클럽매니아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세계적인 아티스트DJ FUNKERMAN , JUNIOR JACK & KID CREAM 등 스폐셜한 DJ로 구성되어 클럽”볼륨”만의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한 10일 VIP 을 위한 “볼륨” 만의 이색 이벤트로 가 진행되며 그 행운의 ‘리무진 “볼륨” 녀’ 가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으며 ‘그녀’는 이 날의 특별 게스트인 김민준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입장하게 된다.

 

양질의 문화컨텐츠를 생산하고자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를 초청하는 동시에 국내 엔터테인먼트의 화려한 쇼케이스 명소로 더욱 더 거듭나기 위한 작업을 마치고 대중들과 놀 준비를 마치고 3월 11일 그 서막을 연다.

 

< 문의전화 : 02) 794_0257 >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