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SK케미칼, 행복김장나눔 행사 개최:내외신문
로고

SK케미칼, 행복김장나눔 행사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23 [10:48]

SK케미칼, 행복김장나눔 행사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5/11/23 [10:48]


[내외신문=심종대 기자]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기업들의 김장 나눔 활동이 본격화 되고 있다.

 

SK케미칼은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한솔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15 행복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행사에는 SK케미칼과 자회사 구성원과 자원봉사자 등 80여명이 참여해, 이날 만들어진 김치는 총 3,000kg (약 1,500포기) 포기로 전량 한솔종합복지관을 통해 지역 독거 어르신과 SK케미칼이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희망 메이커’ 참여 아동의 가정으로 전달된다.

 

SK케미칼은 지역 사회을 위해 다양한 구성원 참여 활동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SK케미칼 관계자는 “구성원이 정성껏 만든 김장이 지역 어르신과 후원 아동에게 온기를 전해줄 수 있기를 기원한다”면서, “모든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김장 나눔 행사 외에도 다양한 동계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SK케미칼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희망 메이커’는 구성원이 급여 가운데 일부를 기부하면 회사의 매칭펀드와 함께 지역 복지관에 지급되는 후원 프로그램으로, 단순 기부를 넘어 후원 아동과 정기적 만남을 통해 멘토링 활동을 진행한다.

 

또, 지역 복지 기관을 매주 방문해 급식지원, 도시락 배달 등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