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현대산업개발, ‘심포니 작은 도서관’ 5호점 개관:내외신문
로고

현대산업개발, ‘심포니 작은 도서관’ 5호점 개관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18 [11:47]

현대산업개발, ‘심포니 작은 도서관’ 5호점 개관

편집부 | 입력 : 2015/11/18 [11:47]


[내외신문=심종대 기자]현대산업개발은 18일 용산구 원효로에 ‘심포니 작은 도서관’ 5호점을 개관했다.

 

개관식은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3가에 위치한 용산청소년희망센터 ‘용산 생각공작소’에서 열렸다.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일손을 제공해 독서환경을 개선했고, 학생 및 교사들의 희망도서와 현대산업개발 임직원 추천도서로 이뤄진 1000권 이상의 도서를 기부했다.

 

‘심포니 작은 도서관 캠페인’은 현대산업개발의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지역 청소년 및 아동시설에 도서를 기부하고 독서환경을 개선하는 사업이다. 지난 해 4월 군산 온누리공부방에서 작은 도서관 1호점을 개관한 이래 문경, 밀양, 평택 등 전국각지에서 후속점을 개관한 바 있는 현대산업개발은 작은 도서관 캠페인을 통해 양질의 도서기부는 물론 주택건설회사의 노하우를 살려 독서환경을 개선하고 있다.

 

이날 자원봉사자로 참석한 현대산업개발 도시재생팀 장순기 사원은 "의미 있는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작은 도서관이 만들어진 모습을 보고 기뻐할 아이들의 모습을 생각하니 하나도 힘들지 않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대산업개발은 앞으로도 작은 도서관을 늘려갈 계획이며, 기존에 개설한 도서관에도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