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현지 사망, 동행인 “먼저 간다” 문자 전해:내외신문
로고

김현지 사망, 동행인 “먼저 간다” 문자 전해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28 [11:21]

김현지 사망, 동행인 “먼저 간다” 문자 전해

편집부 | 입력 : 2015/10/28 [11:21]


[내외신문=강태수 기자]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출신 가수 김현지가 숨진 채 발견됐다.

27일 저녁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와 ‘보이스코리아’에 출연한 가수 김현지의 사망 소식을 보도했다.

 

이날 방송에 의하면, 김현지는 이날 오전 3시 50분경 전북 익산시 왕궁면 동용길 복심사 주차장에 주차된 카니발 승용차 안에서 일행 2명과 함께 숨진 채로 발견됐다.

 

경찰은 렌트카 업체 사장의 신고를 받고 GPS 추적 끝에 이들의 차량을 발견했다. 발견 당시 차량 안에는 다 탄 번개탄도 함께 발견됐고,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 특히 보도에 의하면, 김현지와 함께 발견된 일행 한 명이 최근 가족들에게 ‘미안하다 먼저 간다’는 문자를 남긴 것으로 전해졌다.

 

김현지는 지난 2009년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시즌1에서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이면서 슈퍼위크 진출권을 따냈고, 이후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2’에도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 시즌4’에서김동완이 'I'M FINE'으로 1위를 차지했다. 김동완은 1위 수상 직후 “무대 올라오기 전 후배 한 분의 사망 소식을 들었다. 너무 안타까워서 마냥 좋아할 수만은 없다”면서, “후배들이 끝나지 않는 경쟁을 선택했는데 열심히 나아가길 바란다”라면서 故 김현지의 사망에 애도의 뜻을 나타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