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롯데월드몰 1주년, ‘LOVE & DREAM 사진공모전’ 개최:내외신문
로고

롯데월드몰 1주년, ‘LOVE & DREAM 사진공모전’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7 [11:48]

롯데월드몰 1주년, ‘LOVE & DREAM 사진공모전’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5/10/07 [11:48]


[내외신문=심종대 기자]롯데월드몰(제2롯데월드)이 개점 1주년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LOVE & DREAM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사랑과 꿈, 그리고 가족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총상금 2천만원 상당의 사진공모전과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가을날의 포토피크닉 컨셉의 가족사진대회로 진행된다.

 

우선, ‘LOVE & DREAM 사진공모전’의 공모 주제는 ‘사랑 그리고 꿈, 그 행복한 순간을 담다’로, 롯데월드몰과 롯데월드타워, 석촌호수 등을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을 롯데월드몰 공식 홈페이지에 이달 23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국내외 미발표작 限)

 

자연, 인물, 건축물 등 총 3부문에 걸쳐 진행된다. 개인별 부문당 최대 3작품까지 접수 가능하고, 10월 24일부터 28일까지 한국사진작가협회 작가를 포함한 전문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11월 5일에 총 65작품의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대상 수상자에게는 롯데월드타워 완공 시 높이 555m를 상징하는 555만원의 상금과 함께, 롯데월드몰 6층에 위치한 고품격 복합문화전시공간인 ‘에비뉴엘 아트홀’에서 개인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10월 31일 오전 10시부터 롯데월드몰 월드파크와 석촌호수 일대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을소풍 콘셉트의 ‘가족사진대회’도 진행된다.

 

지난 4월 롯데월드몰과 석촌호수를 배경으로 진행된 ‘어린이 미술대회’에도 총 800여 가족이 참여해 좋은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오픈 1주년과 가을철을 맞아 도심 속 자연공간인 석촌호수와 복합문화쇼핑몰인 롯데월드몰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가을소풍을 즐기고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추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가족사진대회’에는 사진교실, 가족사진 스튜디오, 키즈 포토 콘테스트, 버블 체험, 캐릭터 타투 서비스 등 다채로운 행사와, 현장 무대에서 진행되는 마술 쇼, 브라스 밴드 공연 및 다양한 레크레이션이 펼쳐진다. 행운권 추첨을 통해 TV, 카메라, 아쿠아리움 티켓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대회 참가자들은 단풍 가득한 석촌호수와 롯데월드몰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다양한 프로그램를 즐기고, 행복한 순간 또는 풍경을 촬영해 현장 또는 롯데월드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품하면 된다.

 

출품작은 디지털 카메라 및 휴대폰으로 당일 촬영된 사진에 한하고, 심사를 거쳐 11월 5일 1등 123만원을 포함, 총 135작품의 수상작을 발표한다.

 

‘가족사진대회’ 참여 접수는 오는 2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월드몰 지하 1층 왕관 조형물 및 아트리움 부스에서 진행된다. 2인 이상 1,500가족(팀)을 한정해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참가비는 팀당 5,000원으로, 접수 시 돗자리, 무릎담요, 물티슈 등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노병용 롯데물산 대표이사는 “지난 1년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이 계셨기에 뜻 깊은 1주년을 맞을 수 있었다”면서, “향후에도 고객들의 행복한 순간을 항상 함께 하는 롯데월드몰?타워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사진공모전 및 가족사진대회의 수상작들은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롯데월드몰 5층 ‘샤롯데 브릿지’에서 전시회를 진행해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