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예스24, 가장 잘생긴 서평잡지 ‘월간 채널예스’ 창간:내외신문
로고

예스24, 가장 잘생긴 서평잡지 ‘월간 채널예스’ 창간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8 [12:24]

예스24, 가장 잘생긴 서평잡지 ‘월간 채널예스’ 창간

편집부 | 입력 : 2015/07/08 [12:24]


[내외신문=김영현 기자]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는 자사의 문화웹진 ‘채널예스’를 종이책으로 담아낸 서평잡지 ‘월간 채널예스’를 첫 발행했다.

 

예스24의 ‘채널예스는 지난 2003년에 문을 연 문화웹진으로, 그동안 저자 인터뷰, 칼럼, 웹툰 등을 통해 소설, 교양서, 그림책, 공연, 영화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며 독자와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해왔다.

 

‘월간 채널예스’ 창간을 기획한 예스24 김병희 도서사업본부장은 “‘채널예스’ 웹진 속에 있던 10만 건이 넘는 기사들을 더 많은 독자들에게 소개하고 싶었다”면서, “독서 인구가 점점 줄어드는 시점에, 재미있고 의미 있는 양서들을 소개하고 놓칠 수 없는 이야기들을 함께 나누는 서평잡지로서 도서시장에 활기를 북돋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창간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창간호인 ‘월간 채널예스’ 7월호에는 웹툰 ‘송곳’의 최규석 작가의 커버스토리를 비롯해, 총 271권의 서평이 담겼다. 웹진 ‘채널예스’의 주요 명사 인터뷰, 소설가 최민석의 영화칼럼을 포함해 ‘한겨레신문’의 서평과, ‘의 불친절하고 사적인 책 선택’ 등의 콘텐츠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월간 채널예스’는 총 5만부 발행 예정으로, 예스24에서 국내도서, 외국도서, eBook을 2만원 이상 구입 시 받아볼 수 있고, YES포인트 300원이 차감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미분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