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향기, 김새론 주연의 <눈길>, 제18회 상하이 국제영화제 초청 확정!:내외신문
로고

김향기, 김새론 주연의 <눈길>, 제18회 상하이 국제영화제 초청 확정!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06 [17:47]

김향기, 김새론 주연의 <눈길>, 제18회 상하이 국제영화제 초청 확정!

편집부 | 입력 : 2015/06/06 [17:47]


[내외신문 = 조동현 기자] 광복 70주년 KBS 2부작 특집극으로 방영된 이후 극영화 버전으로 재편집된 김향기, 김새론 주연의 영화 (연출: 이나정 /제작: KBS /배급: ㈜엣나인필름)이 올해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상영된 데 이어, 제18회 상하이 국제영화제에 초청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주국제영화제에 이어 상하이 국제영화제 파노라마 섹션 공식 초청!

상하이를 시작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는 영화

2016년 국내 개봉 예정!

지난 삼일절 광복 70주년을 맞아 KBS에서 제작된 2부작 특집극 [눈길]의 영화 버전 이 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의 코리아 시네마 스케이프 섹션에 초청돼 뜨거운 반응을 모은 데 이어 제18회 상하이 국제영화제에 초청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상하이 국제영화제는 1993년 중국에서 최초로 출범한 국제 영화제이자 유일하게 국제 영화 제작자 연맹(FIAPF)의 공인을 받은 중국을 대표하는 영화제이다. 또한 이 초청된 파노라마 섹션은 전 세계 최신작들 중 가장 주목할 만한 작품들만을 초청하는 섹션으로 현지 관객과 언론에게 풍부하고 다채로운 최신작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의의를 갖고 있다. 역대 상하이 국제 영화제에 초청된 한국 작품으로는 (감독 한재림), (감독 장준환), (감독 김병우>, (감독 봉준호) 등이 있다.

1944년 일제 강점기 말, 비극적인 운명 속에서 피어난 두 소녀의 우정을 다룬 영화 은 김향기, 김새론 두 아역 배우들의 명품 열연과 전 세계인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보편적인 소재와 감동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해외 영화제의 잇단 러브콜을 받고 있는 은 이번 상하이 국제영화제를 통해 해외에서 첫 공개 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2016년 상반기 엣나인필름 배급으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