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국세청, 부이사관 승진 및 전보 실시:내외신문
로고

국세청, 부이사관 승진 및 전보 실시

하상기 | 기사입력 2022/10/27 [13:03]

국세청, 부이사관 승진 및 전보 실시

하상기 | 입력 : 2022/10/27 [13:03]

▲ 세종시 국세청 청사 전경(사진제공=국세청)     

 

국세청은 서기관 3명을 부이사관으로 승진시키고 부이사관 1명을 수시 전보하는 간부급 인사를 오는 111일 자로 단행했다.

 

승진 인원은 3명으로, 박정열 국세청 운영지원과장, 이은규 국세청 징세과장, 윤성호 국세청 소득세과장이 주인공이다.

 

윤성호 본청 소득세과장은 사법고시 44회로 2009년 국세청에 임용됐는데 개청 이래 처음으로 사시 출신 부이사관이 됐다윤 과장은 변호사 자격을 가진 전문가로 날로 중요해지는 조세소송이나 세법해석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올렸다고 설명했다.

 

박정열 본청 운영지원과장은 행시 45회로 성과와 능력에 따라 보상받는 공정하고 균형 있는인사시스템을 구현하는데 성과를 냈다.

 

이은규 본청 징세과장은 '89년 8급 특채로 공직에 입문, 대내외 어려운 여건에서도 치밀한 세수관리로 세입예산을 안정적으로 조달하는데 기여했다.

 

국세청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김창기 국세청장 취임 후 첫 부이사관 승진 인사로 그동안의 업무성과와 노력도를 적극적으로 반영했으며, 지난 89월 고위 승진과 10월 말 과장급 명예퇴직으로 발생한 결원을 신속히 충원하여, 국민의 국세청, 신뢰받는 국세행정을 적극적으로 구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국세청 인사명단(부임일자 : 2022, 11, 1 )

부이사관 전보(1)

인천지방국세청 조사1국장    박병환        (대구청 조사1)

 

부이사관 승진(3)

국세청 운영지원과장           박정열

국세청 징세과장                 이은규

국세청 소득세과장              윤성호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