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뮤지컬 '랭보' 아름다운 시와 노래…본공연 시작:내외신문
로고

뮤지컬 '랭보' 아름다운 시와 노래…본공연 시작

이소영 | 기사입력 2022/10/25 [19:53]

뮤지컬 '랭보' 아름다운 시와 노래…본공연 시작

이소영 | 입력 : 2022/10/25 [19:53]

 뮤지컬 <랭보> 공연 사진 I 제공 = 라이브㈜,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영원’과 ‘완벽한 시’를 찾아 방랑을 멈추지 않았던 천재 시인 ‘랭보’의 파란만장한 삶을 담은 뮤지컬 <랭보>가 지난 10월 18일(화) ~ 23일(일)까지의 프리뷰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10월 25일(화)부터 본 공연에 돌입한다. 

 

3년 만의 무대를 선보인 <랭보>는 마치 계속 진행되었던 공연의 연장선인 듯 배우들의 몰입도 있는 연기에 연일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들의 ‘시’만큼이나 자유로우면서도 파란만장한 삶을 보냈던 인물들은 배우들에 의해 현재를 살고 있는 듯 무대 위에 되살아 났고, ‘랭보’와 ‘베를렌느’의 아름다운 시구와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넘버 역시 단숨에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프리뷰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세 인물을 보며 삶의 행복과 꿈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공연장에 들어서는 순간 보이는 무대 세트와 조명이 너무 예뻐 그 순간부터 집중해서 무대를 바라보았다”, “랭보의 음악은 서정적이면서도 강렬함이 느껴진다”, “손꼽아 기다리던 작품을 다시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쁘다”라며 관람 후기를 전했다. 

 

프리뷰 공연에서부터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낸 뮤지컬 <랭보>는 10월 24일 티켓링크에서 ‘링크 스페셜 데이’ 이벤트 회차를 오픈했다. 이벤트 회차는 11월 25일(금)~11월 27일(일) 기간 공연을 전석 25% 할인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스페셜 티켓 세트는 물론 특별제작한 티켓홀더, 스페셜티켓 1종, 당일 캐스트 포토티켓 3종을 증정한다. 공연 종료 후 배우들의 무대 인사까지 진행되는 ‘링크 스페셜 데이’는 오픈 5분 만에 5회차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작의 진면모를 보였다.

 

 

뮤지컬 <랭보>는 한·중 합작 프로젝트로 2016년부터 약 3년간의 제작 기간을 거쳐 2018년 초연을 선보였다. 초연 당시 대형 뮤지컬 사이에서도 누적 관객 3만명을 동원하며 단숨에 흥행 뮤지컬로 자리매김했으며, 특히 초연 개막 43일 만에 중국 해외 라이선스 공연을 통해 최단기간 해외 진출이라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인 바 있다. 2019년 이어진 재연에서도 작품성, 대중성, 화제성을 모두 갖춘 작품이라 평가받으며 꾸준히 사랑을 받았다.

 

제작사 라이브㈜와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셨던 뮤지컬 <랭보>가 3년 만의 무대를 선보였다. 프리뷰 공연에 큰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들께 감사드린다. 미지의 세계를 향해 끝없이 전진했던 랭보의 삶은 꿈을 잃어버리고 감수성이 다소 고갈되어 버린 현재의 우리를 돌아보게 만든다. 이 작품을 통해 관객분들께서도 삶의 진정한 행복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 그리고 작품을 관람하는 순간만큼은 진정한 행복을 느끼시길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개막 소감을 전했다.  

 

 10월 25일(화)부터 본격적인 여정에 나서는 뮤지컬 <랭보>에서 프랑스 상징주의를 대표하는 천재 시인 ‘랭보’ 역에는 박정원, 정욱진, 윤소호가, 랭보의 시에 마음을 빼앗긴 시인의 왕 ‘베를렌느’ 역은 김종구, 정상윤, 김경수, 김지철이, 자신의 길을 찾지 못하고 방황하지만 랭보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들라에’ 역은 문경초, 조훈, 정지우가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뮤지컬 <랭보>는 대학로 TOM 1관에서 2023년 1월 1일(일)까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