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부터 ‘귀멸의 칼날: 주합회의?나비저택 편’까지! ‘귀멸의 칼날 스페셜’ 전 시리즈 8월, 9월 릴레이 개봉 화제!:내외신문
로고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부터 ‘귀멸의 칼날: 주합회의?나비저택 편’까지! ‘귀멸의 칼날 스페셜’ 전 시리즈 8월, 9월 릴레이 개봉 화제!

- ‘귀멸의 칼날’ 세계관 완벽 정복!- 극장판 정주행을 통해 새로운 감동을 마주할 특별한 기회!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8/18 [15:19]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부터 ‘귀멸의 칼날: 주합회의?나비저택 편’까지! ‘귀멸의 칼날 스페셜’ 전 시리즈 8월, 9월 릴레이 개봉 화제!

- ‘귀멸의 칼날’ 세계관 완벽 정복!- 극장판 정주행을 통해 새로운 감동을 마주할 특별한 기회!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2/08/18 [15:19]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귀멸의 칼날의 스페셜 극장판 두 번째 시리즈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 편>의 개봉을 시작으로 귀멸의 칼날이 전 시리즈 순차 개봉을 예고해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 편’ 메인 포스터 [사진제공=홀리가든]
▲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 편’ 메인 포스터 [사진제공=홀리가든]

귀멸의 칼날의 스페셜 극장판 중 두 번째 시리즈인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 편>825일 개봉을 전격 확정한 가운데 이를 기념해 귀멸의 칼날스페셜 극장판 전체 시리즈가 8월과 9월에 걸쳐 연이은 개봉을 예고하였다. 아직 작품을 접하지 못한 예비 관객들을 위한 시리즈 순서를 정리한 정주행 가이드를 소개한다.

귀멸의 칼날스페셜 극장판, 그 시작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은 혈귀로 변한 여동생 카마도 네즈코를 구하기 위해 카마도 탄지로가 귀살대원이 되어 펼치는 혈귀와의 필사의 사투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818일에 재개봉될 예정이다.

두 번째 시리즈는 825일 개봉 예정인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 편>이다.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 편>은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가 귀살대원이 된 후, 처음으로 도쿄 아사쿠사에서 혈귀들의 우두머리 키부츠지 무잔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앞선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 편>의 뒤를 이어 915일 개봉을 앞둔 세 번째 시리즈 <귀멸의 칼날: 장구저택 편>은 새로운 임무를 받고 남남동쪽으로 향한 귀살대원 카마도 탄지로일행이 형제를 빼앗긴 남매를 구하기 위해 장구저택에서 벌이는 필사의 사투를 담은 영화이다. 특히, 이번 편은 귀살대대표 3인방 카마도 탄지로’, ‘아가츠마 젠이츠’, ‘하시비라 이노스케첫 결성의 순간을 보여준다.

이어서, 926일 재개봉 예정인 네 번째 시리즈는 카마도 탄지로가 새로운 임무를 위해 향한 나타구모산에서 혈귀 거미 가족을 마주하며 겪는 일생일대의 위기와 여동생을 구하기 위한 결사의 전투를 그린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이다.

마지막으로, 스페셜 극장판의 최종장인 <귀멸의 칼날: 주합회의 나비 저택편> 역시 929일 재개봉을 확정했다. 혈귀가 된 '카마도 네즈코'와 함께 혈귀 사냥의 길을 가는 '카마도 탄지로'9주의 첫 만남을 그린 영화이다.

한편, 5편의 스페셜 시리즈 중 처음으로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편><귀멸의 칼날: 장구저택편>은 각 각 825일과 915일 개봉 예정이다.

<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 편> STORY

귀살대에 입대한 탄지로는 매일 소녀가 실종된다고 하는 마을로 향한다.

혈귀의 냄새는 나지만 그 모습을 찾을 수 없는 가운데, 새로운 소녀에게 혈귀의 손이 다가온다.

그다음으로 탄지로가 방문한 곳은 아사쿠사.

화려한 도시와 즐비한 상점에 당황하는 탄지로는 그곳에서 혈귀의 냄새를 찾아낸다.

그 냄새는 인간을 혈귀로 바꿀 수 있는 유일한 존재이자

탄지로의 숙적이기도 한 키부츠지 무잔의 것이었다.

이윽고 탄지로의 앞에 타마요와 유시로가 나타나는데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