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세종대 대양휴머니티칼리지, 세종 창의학기제 신청자 모집:내외신문
로고

세종대 대양휴머니티칼리지, 세종 창의학기제 신청자 모집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5/08 [14:12]

세종대 대양휴머니티칼리지, 세종 창의학기제 신청자 모집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2/05/08 [14:12]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대양휴머니티칼리지는 뉴칼라 인재 양성을 위한 2학기 세종창의학기제와 하계 계절학기 집중이수제 신청자를 모집한다.

▲ 세종대 전경 [제공: 세종대학교]
▲ 세종대 전경 [제공: 세종대학교]

세종창의학기제는 학생들이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과제를 스스로 설계해 수행하면서 정규 학점으로 인정받는 교육 과정이다.

신청 유형은 자기 주도 창의학습 개발형, 창업형, 창작형, 문제해결형, 탐구형이다. 계절학기 집중이수제는 자기 주도 창의학습 탐구형만 신청이 가능하다.

대상은 2학기 이상 이수 완료한 재학생이다. , 자기주도창의교양을 신청하는 경우 1학기 이상 이수 완료자도 가능하다. 신청은 1인 단독 또는 5인까지 팀을 만들어서 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2학기 창의학기제는 620일부터 629일까지이며 하계 계절학기 집중이수제는 59일부터 520일까지이다.

신청 방법은 신청서와 창의학습설계서를 작성하여 이메일(yyj@sejong.ac.kr)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세종대 대양휴머니티칼리지 홈페이지에서 다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대양휴머니티칼리지 행정실(02-6935-2423)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