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미니 6집 '원스 어폰 어 타임'으로 돌아온 러블리즈, 목표는 1위 !:내외신문
로고

미니 6집 '원스 어폰 어 타임'으로 돌아온 러블리즈, 목표는 1위 !

최동민 | 기사입력 2019/05/20 [18:01]

미니 6집 '원스 어폰 어 타임'으로 돌아온 러블리즈, 목표는 1위 !

최동민 | 입력 : 2019/05/20 [18:01]

 

[내외신문]최동민 기자=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러블리즈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지난 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생츄어리(SANCTUARY)’ 발매 이후 6개월 만의 컴백이다.

 


멤버 베이비소울은 “6개월 만의 컴백이라 기대된다.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생각에 설렌다” 며 소감을 전했다.


러블리즈는 지난 공백기 동안 국내 단독 콘서트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를 시작으로 홍콩, 싱가포르, 대만 등 아시아 투어를 개최했다. 최근에는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6’을 선보이기도 했다.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는 기존의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유지하면서 청량하고 상큼한 사운드로 계절감에 맞게 편곡되었으며,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와 러블리즈의 아련한 보이스가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이야기하는 가사로 표현되어 더욱더 감성적인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곡이다.  

 


멤버 수정은 “이번 앨범 메인 테마는 사랑이다. 누구나 마음 속에 있는 옛날 사랑의 이야기를 중점으로 이별, 다시 시작하는 사랑, 첫사랑의 추억을 러블리즈의 색깔로 풀어낸 앨범이다. 저희 노래를 들으면서 제일 빛나고 행복했던 시절을 떠올리라는 의미에서 ‘원스 어폰 어 타임’ 이라고 지었다” 고 전했다.



이번 앨범 목표에 대한 질문에 “1위를 하고싶다”라며 당당하게 말하기도 했다.
이어 러블리즈는 “저희가 벌써 5년 차가 됐는데도 꾸준히 사랑 받으면서 대표 아이돌이 출연하는 음악방송에도 꾸준히 출연하고 선후배들과 무대를 같이할 수 있었다. 시간이 흐를수록 감사한 마음이 든다. 이번 앨범도 열심히 준비한 만큼 다른 가수 분들과 즐겁게 활동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늘(20일) 컴백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러블리즈, 원스어폰어타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