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X건후 달력 출시, 수익금 동물보호단체 기부:내외신문
로고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X건후 달력 출시, 수익금 동물보호단체 기부

최동민 | 기사입력 2018/12/22 [12:49]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X건후 달력 출시, 수익금 동물보호단체 기부

최동민 | 입력 : 2018/12/22 [12:49]

[내외신문]최동민 기자= KBS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가 2019년 나은-건후 남매 달력을 21일 출시한다.

 

슈돌 영상으로는 최단 시간에 100만 뷰를 돌파한 축구선수 박주호의 딸 나은이와 아들 건후 남매의 사랑스런 일상을 담은 달력을 출시한 것. 삼둥이와 사랑이 달력 이후 슈돌의 3번째 공식 달력이다.

 

언어천재, 뽀뽀요정, 애교장인 등 숱한 수식어를 몰고 다니는 나은이와 흥 부자 러블리 건후의 일상적인 모습과 함께 순딩이 건후의 반란, 독일어 선생님으로 변한 나은, 아침 인사는 뽀뽀로 시작하는 꿀나은과 건후 등 방송 공개 후 가장 핫한 인기를 모았던 심쿵한 모습들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달력은 탁상달력으로 제작되었으며, 판매 수익금은 평소 동물에 관심이 많았던 박주호 부부의 뜻에 따라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달력은 21일 G마켓을 시작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내외신문 / 최동민 기자 cdm5760@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