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세종대 미래교육원, 광진구와 평생교육 교류 협력 체결:내외신문
로고

세종대 미래교육원, 광진구와 평생교육 교류 협력 체결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8/26 [12:14]

세종대 미래교육원, 광진구와 평생교육 교류 협력 체결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1/08/26 [12:14]

[내외신문 = 조동현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미래교육원은 지난 813일 광진구(구청장 김선갑)와 대학연계 평생교육 교류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구와 대학 간 평생교육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구민의 평생학습 기회 확대를 목적으로 한다.

▲ 세종대 전경 [사진=세종대학교 제공]
▲ 세종대 전경 [사진=세종대학교 제공]

이날 협약식은 광진구 김선갑 구청장, 신용하 행정국장, 김용식 교육지원과장과 세종대 미래교육원 박재우 원장, 오정희 교수, 손연성 교수 등이 참석했다.

협약은 김선갑 광진구청장과 박재우 미래교육원장이 협약서 서명 후 상호교환하며 이뤄졌다.

이번 협약에서 두 기관은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개발과 운영을 추진하고, 평생교육 발전을 위한 상호 의견 교류와 함께 인적·물적 자원의 연계 등 구민의 평생학습 지원을 위해 다각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박재우 미래교육원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광진구 구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할 예정이다. 학점은행제, 전문가 교육과정 운영의 노하우와 인적 자원을 활용하여 광진구청과의 협력 프로그램을 준비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일자리사업단(02-3408-3539)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