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친박 핵심 서청원,"거짓말쟁이 인명진 당 떠나라":내외신문
로고

친박 핵심 서청원,"거짓말쟁이 인명진 당 떠나라"

편집부 | 기사입력 2017/01/04 [17:19]

친박 핵심 서청원,"거짓말쟁이 인명진 당 떠나라"

편집부 | 입력 : 2017/01/04 [17:19]


[내외신문=김봉화 기자]친박 핵심인 서청원 새누리당 의원은 4일 자신에게 탈당을 요구중인 인명진 당 비상대책위원장을 향해 "'거짓말쟁이 성직자' 인 비대위원장은 이제 당을 떠나달라"고 촉구했다.4일 오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마친 서청원 의원이 기자들에 둘려싸여 질문을 받고 있다.
이날 서청원 의원은 조기 전당대회를 열어서라도 당 대표를 새롭게 선출할 것을 제안했다.서 의원은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인 위원장은 무법, 불법적인 일을 벌이며 당을 파괴하고 있다"며 이 같이 주장했다.
현재 인 위원장은 당 쇄신을 위해 1차적으로 '인적청산'을 내세우며 서 의원을 비롯해 최경환 의원 등 친박계 핵심인사들을 겨냥해 6일까지 탈당할 것을 종용하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8일 자신의 거취를 포함한 모든 결과를 발표하겠다고 한 상태다.
서 의원은 이날 "비대위 구성은 미루고 이적청산을 하겠다더니 공석의 당협위원장을 충원하겠다는 '조직강화특위'를 독려하는 것은 당을 자의적이고 초법적으로 장악하겠다는 의도로 해석할 수 있다"면서 "국회의원들을 협박과 공갈로 줄 세우기하는 것과 의도가 다르지 않다"고 비난했다.
특히 그는 "의원들에게 '다시 돌려주겠다며 탈당계 제출을 요구'하고 있다는 제보가 속속 들어오고 있다"면서 "마지 '김정은이 장성택을 처형하고 그의 일파를 숙청하며 공포정치를 통해 권력을 유지'하는 듯한 행태는 대한민국에서는 결코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고 꼬집었다.
그는 "국민의 정치인에 대한 불신이 커서 '성직자'를 모셔왔더니 그분이 정치인보다 더한 거짓말 솜씨를 보이고 있다"고 강하게 비난했다. "그런 사람이 무슨 성직자인가, 성직자로서도 자격이 없다"고도 덧붙였다.
비대위원장으로 영입하기 전, 인적청산은 하지 않겠다던 자신과의 약속을 인 위원장이 깼다고도 밝혔다. 서 의원은 "8선으로 여기까지 왔는데 정치인의 거취는 자신의 결단에 의해 이루는 것이지 남에 의해 이루는 게 아니다"라며 "인 비대위원장에 대한 지지를 철회하고 퇴진을 요구한다. 거짓말쟁이, 독선자에게는 더 이상 당을 맡길 수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kbs@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