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경기아트센터, 오는 6월 9일 '고전적 음악, 저녁' 공연:내외신문
로고

경기아트센터, 오는 6월 9일 '고전적 음악, 저녁' 공연

김학영기자 | 기사입력 2023/05/25 [12:49]

경기아트센터, 오는 6월 9일 '고전적 음악, 저녁' 공연

김학영기자 | 입력 : 2023/05/25 [12:49]

▲ 김성진 지휘자_사진

[내외신문/김학영 기자] 경기아트센터(사장 서춘기)의 대표 클래식 공연 시리즈 <고전적 음악>의 올해 첫 무대가 오는 69() 소극장에서 열린다. <고전적 음악>은 경기아트센터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클래식 공연을 테마로 기획한 클래식 공연 시리즈다. 오는 6월에는 <고전적 음악, 저녁> 이라는 타이틀로 금요일 저녁과 어울리는 편안한 클래식 무대가 펼쳐진다.

 

▲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

이번 공연에서는 대중들에게 친숙한 두 클래식 아티스트 베이스바리톤 권서경, 그리고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와 함께한다. 베이스바리톤 권서경은 JTBC ‘팬텀싱어에서 흉스프레소멤버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실력파 성악가이다. 클래식 뿐만 아니라 팝,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고있다.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또한 JTBC ‘슈퍼밴드시즌 2MBC ‘TV 예술무대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약하며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해 장르를 오가며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다. 또한 이날 공연에서는 경기필하모닉(지휘 김성진)의 수준 높은 연주도 함께하여 더욱 풍성한 무대가 될 예정이다.

 

6<고전적 음악, 저녁> 무대에는 국내 관객들에게 익숙한 클래식 곡들을 가득 담았다. 한번쯤은 들어보았을 오페라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Cavelleria Rusticana)>의 수록곡, 모차르트와 바르톡의 대표적인 작품, 영화 OST, 그리고 한국 가곡까지 관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준비되어있다.

 

금요일 저녁, 두 아티스트와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선보이는 낭만적인 클래식 선율로 한주를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공연은 전석 4만원으로, 공연 예매는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한국미술기자협회 초대회장
서울신문 편집부 팀장
내외신문 선임기자
월간기후변화 선임기자
미술작가
  • 도배방지 이미지

  • 경기아트센터, 오는 6월 9일 '고전적 음악, 저녁' 공연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