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원경찰청,“학교폭력, 이런건 앙대요!”, SNS 이벤트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9/22 [14:17]

강원경찰청,“학교폭력, 이런건 앙대요!”, SNS 이벤트 실시

편집부 | 입력 : 2014/09/22 [14:17]


 

[내외신문=정해성 기자]강원지방경찰청(청장 김호윤)은, 개학철을 맞아 다시 활개를 치는 학교폭력을 근절하기 위해 강원지방경찰청 공식 페이스북(강폴이)를 통해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2일부터 ~ 7월 26일까지 5일간 강원지방경찰청 공식 페이스북(강폴이, Gangwonpolice)에서 진행되며, 학교에서 생길 수 있는 학교폭력 유형을 꽁트로 재연 학생들에게 경각심을 주는 동시에 친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경찰은 누구나 풀기 쉬운 퀴즈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고 밝혔다.

이벤트 상품은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으로 항상 책과 같이 하는 학생들을 위해 귀여운 포돌이 로고가 들어간 LED 스탠드와 쌀쌀한 날씨에 체온을 지켜주는 포돌이 담요를 준비하였다.

강원지방경찰청 홍보담당관실 조원재 경사는 어두운 곳을 환히 밝혀주고, 입시에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덮어주고 싶은 마음으로 이벤트 상품을 준비하고, 스탠드 디자인도 직접 했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주 이벤트 예고편을 공개한 후, SNS 노출이 1천여건에 달할 정도로 큰 호응을 보이고 있는 것은, 지난 7월 강원경찰이 여름철 성범죄(몰카)를 예방하기 위해 실시한 SNS 이벤트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개학철을 맞아 학교폭력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페이스북 유저들은 “지난 여름 등장한 귀여운 포돌이에 이어, 귀여운 포순이 스타일?”, “오! 재치있는 내용들 굿이네요” 등 시작부터 큰 호응을 보였다.

강원지방경찰청 홍보담당관실은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국민에게 책임을 다하는 홍보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