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그녀가 나를 허락하지 않는 이유!" 매혹적 멜로 로맨스 <시몬> 2월 23일 개봉 & 메인 포스터 공개!

- 매혹적이고 뜨거운 영화, 주연 배우 '쿤쥐에 리'의 충격적인 온몸 열연! 

조동현 | 기사입력 2023/02/15 [11:27]

"그녀가 나를 허락하지 않는 이유!" 매혹적 멜로 로맨스 <시몬> 2월 23일 개봉 & 메인 포스터 공개!

- 매혹적이고 뜨거운 영화, 주연 배우 '쿤쥐에 리'의 충격적인 온몸 열연! 

조동현 | 입력 : 2023/02/15 [11:27]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로물로 가예고스 상 수상작인 에두아드로 랄로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관심을 얻은 <시몬>이 오는 23일 개봉을 확정하고 자극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 <시몬> 메인 포스터 [사진제공 : 영화사 그램]



절제된 생활을 하고 있는 서양인 교수와 그런 교수를 자극하는 동양인 여자 ''가 만나 서로 깊이 빠져드는 가장 강렬한 멜로 영화 <시몬>223일 개봉을 확정하고 서로를 탐닉하는 파격적인 분위기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시몬>은 로물로 가예고스 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은 에두아르도 랄로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해 주목을 받았을 뿐 아니라 동양인 여성과 서양인 교수의 사랑을 통해 푸에르토리코 자국의 현실을 투영한 영화로서도 크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주인공 '쿤쥐에 리'의 충격적인 온몸 열연은 끓어오르는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 나갈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파격적인 자세로 교수를 얽매고 있는 여자의 강렬한 눈빛과 관능적 분위기가 묘한 느낌을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그녀가 나를 허락하지 않는 이유" 라는 짜릿한 카피가 눈길을 끌며 포스터 속 교수와 여자는 대체 어떤 관계인지, 두 사람을 휘감고 있는 규정할 수 없는 뜨거운 분위기에 긴장감 마저 느껴진다. 포스터 속 두 인물들이 어떤 방식으로 서로에게 깊이 빠져드는지, 알 수 없는 깊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두 사람의 관계는 과연 어떻게 흘러 갈지 궁금증까지 더한다.

 

동양과 서양의 사랑뿐만 아니라 매혹적이고 뜨거운 포스터를 통해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영화 <시몬>은 오는 223일 개봉 예정이다.

 

 

 

SYNOPSIS

 

''그녀가 나를 허락하지 않는 이유"

 

이혼 후 절제된 생활을 하고 있는 작가이자 대학교수인 남자

어느 날 누군가로부터 '지켜보고 있다'라는 쪽지를 받게 되고

상대의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

머지않아 그 정체가 자신의 제자, 동양인 ''라는 사실이 밝혀진다.

 

존재를 알게 된 두 사람은 짧은 순간 서로 깊이 탐닉한다.

그러나 뜨거웠던 순간도 잠시!

''의 모호한 태도 속에 교수는 혼란에 빠지고 마는데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 "그녀가 나를 허락하지 않는 이유!" 매혹적 멜로 로맨스 <시몬> 2월 23일 개봉 & 메인 포스터 공개!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