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임병주 안성시 부시장, 겨울철 재해 사전 대비 안전 실태 점검 실시:내외신문
로고

임병주 안성시 부시장, 겨울철 재해 사전 대비 안전 실태 점검 실시

전용욱 기자 | 기사입력 2022/10/25 [16:45]

임병주 안성시 부시장, 겨울철 재해 사전 대비 안전 실태 점검 실시

전용욱 기자 | 입력 : 2022/10/25 [16:45]

 

 

안성시 임병주 부시장은 지난 24일 관내 겨울철 재해 취약지역을 방문해 도로 제설 대책 및 비상 대응 체계에 대한 현황을 보고받고 격려했다고 밝혔다.

 

임병주 부시장은 관계자들에게 “상습폭설 지역과 살얼음 취약 구간에 대해서는 장비·인력을 집중 투입하고, 염화칼슘의 주요 자재가 부족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자재 확보에도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특히 고갯마루 등 신속한 제설작업이 곤란한 구간에 대해서는 자동염수분사장치 확대 설치 등 다방면으로 효과적인 방안을 마련해 유효·적절한 대처가 되도록 재해 사전 대비에 각별한 주의를 요구했다.

 

또한 “사회단체와 협조하고 관계기관과 긴밀한 협의체 운영을 통해 겨울철 도로를 이용하는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통행하도록 도로관리에 만전을 기해주시길 바란다”고 지시했다.

 

아울러 “특히 관내는 산악지역이 많고, 간선도로의 제설 구간이 길어 잦은 제설작업으로 인해 비상근무를 수행하는 직원들의 피로가 과중할 것으로 예상되니 제설작업반을 효율적으로 편성하고 휴게공간도 적절히 운영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기사 좋아요
환경과미래연구소 이사
시민포털지원센터 이사
월간 기후변화 기자
내외신문 전북 본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