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충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전국체육대회 수상:내외신문
로고

충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전국체육대회 수상

- 복싱·육상·조정·배드민턴 등 4개 팀, 값진 메달 수확!! -

김학영 | 기사입력 2022/10/13 [09:30]

충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전국체육대회 수상

- 복싱·육상·조정·배드민턴 등 4개 팀, 값진 메달 수확!! -

김학영 | 입력 : 2022/10/13 [09:30]

 

 

충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는 울산광역시에서 열린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금메달 2개, 은메달 2개, 동메달 5개를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제103회 전국체육대회는 국내에서 개최되는 가장 큰 대회로서, 큰 관심속에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대장정을 이어왔다.

 

충북을 대표해 대회에 출전한 충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은 대회를 앞두고 각고의 노력을 이어온 결과, 복싱에서 박초롱 선수가 금메달을 목에 걸었고, 이수민 선수는 은메달을 획득, 진혜정·박동현 선수는 동메달을 수확했다.

 

또한, 육상팀 김현석 선수는 1,600m 혼성계주에서 금메달을, 여자 10,000m에서는 임예진 선수가 은메달을, 장대높이뛰기에서는 조민지 선수가 동메달을 획득했다.

 

여자조정 무타페어 종목과 배드민턴 혼합복식 종목에서도 각각 동메달을 획득했다.

 

시 관계자는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대회인 전국체육대회에서 다수의 선수가 충북을 대표해 수상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충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가 체육의 도시 ‘충주’의 위상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