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옹진군청 직원들이 함께하는 걷기 챌린지 운영:내외신문
로고

옹진군청 직원들이 함께하는 걷기 챌린지 운영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1/11/15 [19:48]

옹진군청 직원들이 함께하는 걷기 챌린지 운영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1/11/15 [19:48]
옹진군청 직원 걷기 챌린지
옹진군청 직원 걷기 챌린지
옹진군청 직원 걷기 챌린지
옹진군청 직원 걷기 챌린지
옹진군청 직원 걷기 챌린지
옹진군청 직원 걷기 챌린지

옹진군(군수 장정민)은 코로나19 대응으로 지쳐있는 직원들을 위해 1115일부터 30일까지 16일간 옹진군청 전 직원들의 비대면 함께 걷기 프로젝트를 시행한다.

걷기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일상에서 각자 편하게 걷는 것으로

첫 번째로는 개인이 참여하는워런치-Walking+Lunch’챌린지로 16일 동안 8만보 걷기를 시행하고 목표를 달성한 선착순 100명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적극적인 걷기 행사 참여 독려를 위해 부서 대항 걷기 챌린지도 운영한다. 부서별 최다 참여상, 최다 걸음상 등 총 4개 부서에 포상 할 계획이다.

걷기 습관 형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걸을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하고, 걷기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신체활동 활성화를 통해 직원들의 스트레스 완화를 유도하겠다고 밝혔다.

챌린지 참여방법은워크온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옹진군청 걷기방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해 챌린지 탭에서 워런치 챌린지 참여하기를 누른 후 걷기를 실천하면 된다.

옹진군보건소(건강증진과) 관계자는 지역주민대상으로는 걷기왕123 챌린지를 운영하고, 직원대상으로도 활기찬 직장생활 분위기 조성을 위해 워런치 챌린지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워크온 앱 설치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옹진군보건소 건강증진과(032-899-3143, 3146)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