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E채널 ’용감한 형사들2’, 37회 사라진 남동생 행적 쫓는다.…집념의 수사일지 펼칠 형사들

- ‘용감한 형사들2’, 팟빵에 채널 오픈…형사들의 수사기, 오디오로도 즐기자!

조동현 | 기사입력 2023/07/16 [08:24]

E채널 ’용감한 형사들2’, 37회 사라진 남동생 행적 쫓는다.…집념의 수사일지 펼칠 형사들

- ‘용감한 형사들2’, 팟빵에 채널 오픈…형사들의 수사기, 오디오로도 즐기자!

조동현 | 입력 : 2023/07/16 [08:24]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용감한 형사들2’에서 사라진 남동생의 행방을 추적한다.

 

14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37회에는 정창호, 장세열, 홍진양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또한 프로그램의 팬을 자처한 래퍼 페노메코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페노메코는 직접 섭외 요청을 했다고 알려졌다. ‘용감한 형사들에 대해 집에서 밥 먹으면서 항상 보는 프로그램이라며 꼭 출연하고 싶다고 회사에 얘기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 사진=E채널



이날 사건은 경찰서로 한 여성이 남동생을 찾아 달라고 요청하면서 시작된다. 누나가 동생의 집을 갔는데, 동생이 휴대전화를 충전기에 꽂아 놓은 채 집을 비운 상태였다고 했다.

 

한참을 기다려도 오지 않자, 누나는 동생의 전화를 챙겨 돌아갔다. 그날 오후 동생의 전화로 한 남성이 동생 심부름으로 전화기를 찾으러 오겠다라고 말했다.

 

이 상황이 꺼림칙했던 누나는 낯선 남성에게 전화기를 돌려주지 않으려 했고, 그는 이틀 뒤 동생이 돌아올 것이라며 명함까지 건넸다고 한다.

 

동생의 행적이 묘연해진 지 12일째, 실종사건은 강력사건으로 전환된다. 형사들은 동생의 마지막 동선을 확인하는데, 누군가와 빈 건물에 함께 들어간 후 행방이 묘연해졌다. 게다가 동생과 마지막으로 함께 있었던 유력 용의자는 이미 해외로 도피한 후였다.

 

대체 동생은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 사라진 동생의 행방을 찾는 형사들의 수사일지는 14일 방송하는 용감한 형사들2’ 본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용감한 형사들2’는 매주 금요일 밤 8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는 17일부터 국내 최대 팟캐스트 팟빵에 용감한 형사들채널이 오픈된다. 팟빵에서는 용감한 형사들시즌1부터 순차적으로 오디오 클립이 업로드될 예정으로, 오디오를 통해서도 형사들이 펼치는 집념의 수사기를 즐길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 E채널 ’용감한 형사들2’, 37회 사라진 남동생 행적 쫓는다.…집념의 수사일지 펼칠 형사들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