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산광역시의회, 올해 활동 방향 시민보고회 개최… “오직 민생”:내외신문
로고

부산광역시의회, 올해 활동 방향 시민보고회 개최… “오직 민생”

3대 중점 활동 방향 및 상임위원회별 3대 핵심 의정 과제 발표

서유진 | 기사입력 2019/01/13 [22:39]

부산광역시의회, 올해 활동 방향 시민보고회 개최… “오직 민생”

3대 중점 활동 방향 및 상임위원회별 3대 핵심 의정 과제 발표

서유진 | 입력 : 2019/01/13 [22:39]

▲ 부산광역시의회 박인영 의장 (사진출처:부산광역시의회 홈페이지)??

 

[내외신문]서유진 기자=?부산광역시의회(박인영 의장)는 지난 성과를 돌아보고 새로운 각오를 다짐하는 ‘2019년 부산광역시의회 신년 기자회견’을 오는 14일 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박인영 의장은 2019년 부산시의회 활동 방향 시민보고회를 통해 부산혁신의 고삐를 더 당기고, 시민들의 삶 속에서 성과를 만들기 위한 ‘민생 중심’, ‘부산시정 혁신’, ‘현장 중심’의 2019년 3대 주요 활동계획을 발표한다.

또한 상임위원회별로 2019년 ‘3대 핵심 의정 과제’를 선정하여 부산시가 추진하는 각종 사업을 더욱 철저히 살펴보고, 이에 대한 실효적인 대책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박인영 부산시의회 의장은 “새해에는 걱정보다는 희망이, 눈물보다는 웃음이 더 많은, 모두가 함께 잘사는 부산을 만들도록 모든 것을 바쳐서 뛰겠습니다”며 “오직 민생! 현장에서 성과를 만들겠습니다!”는 새해 포부를 밝힌다.

아울러 부산시의회는 오는 21일에는 ‘부산시의회 3대 특별위원회 2019년 활동계획’을 28일 ‘부산시의회 시민소통 강화 방안’을 발표할 예정이다.

부산광역시의회는 “부산시의회 신년 릴레이 시민보고회를 두 차례 더 개최해 새해에는 현장 속으로 더 다가가는 의회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내외신문 / 서유진 기자 busan@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