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강원경찰청, 경포해수욕장 불법촬영․성범죄 예방 캠페인:내외신문
로고

강원경찰청, 경포해수욕장 불법촬영․성범죄 예방 캠페인

편집부 | 기사입력 2018/08/04 [13:38]

강원경찰청, 경포해수욕장 불법촬영․성범죄 예방 캠페인

편집부 | 입력 : 2018/08/04 [13:38]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강원지방경찰청(청장 김원준)은, 4일 강릉 경포해수욕장에서 “Police Story2, 모두가 안전한 경포해변을 만들겠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 현장 캠페인을 벌였다.

이번 캠페인은 경포 해수욕장을 찾은 관광객 및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불법촬영 및 성범죄 예방법과 신고방법이 담긴 전단지와 홍보물품 등을 배포하여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동시에 경찰활동사항을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또한, 지난 2017년 7월 피서객들의 안전을 위해 설치한 바 있는 경포치안센터의 슈퍼맨 조형물과 연계한 SNS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작년과는 또 다른 방법으로 시민들에게 좀 더 쉽고 빠르게 정보를 전달하고자 하였다.

캠페인에 참여한 관광객들은 현장에서 이벤트와 기념촬영 등으로 즐거운 휴가 분위기와 추억이 되었다는 반응이다.

강원지방경찰청(청장 김원준)은 앞으로도 국민의 안전, 특히 對여성악성범죄 근절을 위해 다양한 곳에서 시민들의 눈높이에서 더 쉽고, 가깝게 접촉할 수 있는 즐거운 현장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